티스토리 뷰


중국 상해 신천지에 간김에 꼭 들어야 할곳이 있었다.

바로 페이유에 매장 ㅋㅋㅋ

feiyue라고 써진 이 스니커즈가 딱히 엄청 이쁜건 아니지만 중국에서 사면 싸니까~

 

상해에는 페이유에 매장이 여러곳 있다.

일단 내가 알고 있는건 신천지매장과 티엔즈팡 매장.

상해 신천지 페이유에 매장 가는법은 간단하다.

신천지 입구에 있는 신천지스타일 쇼핑몰 지하1층!!!

Culture Matters라는 매장에 페이유가 있었다.

 

작은 매장인데 매장 안에 다 한국사람인듯.

매장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한국말밖에 안들렸다. ㅋㅋㅋ

직원빼고 다 한국인인것 같은 분위기.

늘 보던 페이유에 로고가 박힌 스니커즈 말고도 이런 화려한 무늬의 신발도 있었다.

(별로 손이가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신발이 저렴하다더니 진짜 저렴함!

아래 사진에 있는건 95위안 이니까 우리나라돈으로 16,000원정도.

사이즈도 엄청 다양했다.

우리나란 사이즈가 너무 제한적이어서 신발사기 힘들었는데 중국은 사이즈 완전 다양~

 

나도 두켤레 사서 나왔다.

박스는 괜히 짐만되니 신발만 다라고 해서 이렇게 담아옴.

 

내가 구입한 스니커즈는 이거.

완전 기본스타일로 구입했다.

다른 하나는 사진을 안찍어서 패스~

 

그런데 반전은 사고와서 검색해보니 이런 기본스타일은 한국 쇼핑몰에서 사도 가격이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지 왜 사들고 온거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찾아보니 사이즈가 제한적 이라는점과 그래도 내가 비싸게 산건 아니라는 사실에 위안을 삼았다.

 

혹시 상해 여행에서 페이유에 신발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한국에서 원하는 모델 가격 꼭 알아두고 가시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