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을 가면 늘 그 지역 쇼핑리스트를 검색해본다.

중국은 이미 전세계에 중국 제품들이 다 퍼져 있으므로 뭐 사올게 있나 싶었지만

중국 쇼핑리스트 혹은 중국 상해 쇼핑리스트를 검색해보면 꼭 나오는곳이 있었다.

바로 여기 미니소!!!

 

난 미니소를 잠실에서 처음 가봤는데;;

다이소랑 미니소랑 다른거라는 -_);;

내가 간 지점은 난징동루에 있는 미니소였다.

난징동루는 꼬마기차를 타고 지나간터라 미니소를 어떻게 찾을까 싶었었는데

꼬마가치에서 내려 와이탄 가는길에 상해 첫 미니소 발견!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다. 2층까지 매장이 있긴 하지만...

나중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미니소를 몇번 봤는데 매장 크기는 다 비슷비슷했던것 같다.

우리동네 다이소 절반도 안되는 크기...

 

미니소에서 살만한 아이템을 찾아보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미니소 이어폰!

15위안이다. 한국돈으로 2,500원정도!

 

컬러도 엄청 다양하다.

한국매장에서 이걸 파는지 안파는지 모르겠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이게 구매대행으로 12,000원정도 파는걸 발견!

그다지 고퀄리티 이어폰은 아니므로 사무실에서 막들을때나 선물용으로 막 뿌리기 좋은 아이템이었다.

 

핸드폰케이스도 다양한데 나는 맞는 기종이 없었음.T_T

 

어린아이 선물용으로 좋아 보였던 위베어베어스 가방!

완전 깜찍한 사이즈 +_+

 

말랑말랑 귀여운 동전지갑도 있었다.

요것도 15위안.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도 이건 2,900원정도면 사니까 굳이 기념품으로 사올만한 아이템은 아닌듯.

 

2층으로 올라가보니 텀블러도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중국은 핑크팬더가 인기인건가;;;

미니소 곳곳에 핑크팬더 제품들이 많았다.

 

핑크팬더와 위베어베어스 캐릭터가 한칸 다 차지!!

 

이 텀블러도 15위안! 저렴하다.

 

마지막으로 이거......뭔지 정확히 모르겠으나 뭔가 애들이랑 그림찍으면서 노는것 같은...

이런애들도 가격은 같았다.

단독 15위안!

 

그렇게 미니소를 한바퀴 둘러보고 내가 쇼핑한 제품은 요거두개!

텀블러도 하나 살까 했는데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패스 T_T

 

사도 사도 어디론가 사라져버리는 usb 케이블과 막귀인 나에게 최적화된 저렴이 이어폰을 구입했다.

한국 미니소와 가격비교를 해보진 않았지만

한국 미니소와 가까운곳에 산다면 굳~이 중국 미니소에서 이것저것 쇼핑을 안해도 될거 같다.

한국보다 살짝 저렴하긴 하지만 이걸 캐리어에 바리바리 싸담아 가야하니까~

한국 미니소가 없는 지역에 산다면, 그리고 2~3천원짜리 저렴한 막뿌릴 여행 기념선물이 필요하다면

미니소가 괜찮은 쇼핑장소가 될 수도 있겠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