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여름 왓챠플레이를 사용해서 위기의 주부들 전 시즌을 끝내고 나니 더이상 왓챠플레이에서는 볼만한 미드가 없어졌다.

그나마 조금씩봤던게 이미 오래전에본 그레이 아나토미 다시보기랑, 와카코와 술 정도.

영거 시즌 1,2가 왓챠플레이에 있어서 봤는데 이건 편집을 어떻게 해놓은건지 에피소드마다 이상하게 끊어놔서 짜증이...

 

몇달간의 왓챠 플레이 사용결과 이제 더이상 여기서 볼만한 미드는없다고 판단하고 넷플릭스로 갈아탔다.

넷플릭스 역시 왓챠처럼 처음 한달은 무료 이용가능!!!

야심차게 제일 비싼 유료버전으로 선택해서 가입하고 바로해지해도 한달은 공짜로 사용가능하다는 사실 +_+

넷플릭스를 켜고 나니 아놔.........보고싶은 미드가 너무 많아 T_T

넷플릭스오리지널 미드들이야 이미 유명하고 왓챠보다 이쪽이 컨텐츠는 훨씬 풍부한것 같다.

 

오래된 미드부터 최신미드까지 다양하게 있다.

미드를선택하니 처음 나오는 프렌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언제적 프렌즈야 T_T

예전에 이걸로 영어 공부가르치는 학원도 있고 그랬었는데...

요즘애들은 프렌즈를 알려나?

추억 돋게 예전 미드를 다시보고 싶다면 프렌즈도 볼만 하겠다.

하지만 내가 넷플릭스에서 추천하고 싶은 미드는 이게 아니고~~

첫번째 추천 드라마는 수트! suits!

전 시즌이 있는건 아니고 시즌5까지 나와있다.

난 사실 시즌7이 보고싶긴 한데 아쉽게도 그건 아직 등록이 안된듯.

 

해리 왕자와 결혼한 메건 마크리도 나오고 잘생긴 두 남자의 브로맨스도 나오고

멋진 수트발도 구경할 수 있으면서도 흥미진진한 법정 드라마 슈츠!

 

두번째는 가볍게 볼만한 미드 시트콤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지구 종말을 믿는 교주에게 납치되어 15년동안이나 지하에서 세뇌당하며 살았던 키미.

세상물정 모르고 살았던 그녀가 구출되고 나서 뉴욕에서 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다.

초발랄 긍정녀라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실실 웃게되는 드라마.

 

마지막 추천 드라마는 추억의 빨간머리 앤!!

 

어릴때 만화로도 보고 책으로도 보고 어린이 드라마로도 봤던 빨간머리앤.

싱크로율 높은 앤을 성인 미드로 보는 재미라니T_T

좋다. 완전 좋다.

이건 진짜 아끼고 아기면서 보고싶은 미드다.

내용이야 다들 아는 내용이고..거기에 드라마적인 요소 + 영상미가 더해지니 한번 보면 멈추기 힘든 미드중 하나다.

 

그 외에도...오래전에 보다 말았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나 지정생존자,더 크라운도 있어서 한동안은 넷플릭스를 떠나지 못할것 같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