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왓챠플레이 유료사용후기

톡소다. 2017. 7. 28. 15:00

300x250
반응형

미드나 영화를 좋아한다면 한번쯤 고민해봤을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유료결제!

둘다 첫달은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그 스타트로 나는 일단 왓챠플레이를 선택했다.

무료로 써보고 마음에 안들면 해지하면 되니까~

왓챠플레이 가격은 월 4,900원이라 별 부담이 없는 가격이기도 하다.

 

난 데이터 푸어인관계로 왓챠플레이는 PC에서 사용한다.

보고싶은 작품은 장르별로 찾아서 볼 수 있다.

크게 보면 영화 / tv드라마 / TV다큐멘터리 정도...

 

 

내가 이걸 결제하기로 마음 먹은이유는 미드때문!!

왓챠플레이 미드가 많진 않은데 적어도 내가 보고싶은 미드는 있었다.

 

워킹데드, 크리미널 마인드, 그레이 아나토미,로스트는 이미 봤으니 패스.

난 위기의 주부들을 보려고 이걸 결제 했다 ㅋㅋㅋㅋㅋ

남들 다 볼때 안보고 이제서야 시작하려고...

 

이미오래전에 끝난 드라마라 찾아보기도 어려웠는데 시즌1부터 시즌8까지 다 있으니

아주 편하게 볼수 있다.

 

왓챠플레이를 몇주간 사용해본 결과!

난 그럭저럭 만족했다. 커피 한잔값으로 내가 원할때 원하는 드라마를 볼 수 있으니까.

 

단점은... 왓챠에는 최신작품이 별로 없다는거.

대신 약간 시즌이 지난 작품이나 vod유료 서비스에 있을 법한 작품들은 꾸준히 올라온다.

심심풀이 용으로 미드를 정주행 하고 싶거나 예전 영화들을 보고싶다면 추천!

얘를 처음부터 유료결제할 필요는 없을듯.

1개월 무료체험해보고 마음에 드는 작품이 올라오면 그 다음에 결제를 해도늦지 않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