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을 고민하다 선택한 여행지 양주 나리공원!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핑크뮬리와 천일홍, 그리고 코키아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오랜만에 가을 꽃들을 만나러 출발!

 

나리공원은 서울에서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타고 가니 40분정도면 도착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도착하자마자 눈앞에 펼쳐진 천일홍.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는 지난달에 끝났지만 활짝 핀 천일홍들은 여전히 공원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얼핏보면 붉은색 같기도 하고 핑크색 같기도 했던 천일홍.

 

가까이에서보면 보라색에 더 가깝다.

천만송이라더니 이정도 규모면 천만송이. 인정!

 

천일홍 옆에 자리 잡은 꽃댑싸리(=코키아)

동글동글한 모양이 꽃 같기도 하고 나무 같기도 한 정말 귀여운 모양이었다.

 

원산지는 아프리카라는데 코키아 사이에 있으면 다른 나라에 온듯 신비한 느낌이 들었다.

안타까운건 축제뒤라 그런지 나무들이 사람에 치여 곳곳이 상해 있었다는거. T_T

 

얼핏 빗자루 같기도 하고 영화에서본 꼬마 요정들 머리같기도 한 코키아.

개인적으로 핑크뮬리보다 코키아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이 안에서라면 누구나 인생샷 한장쯤은 쉽게 찍을 수 있을듯!

 

코키아 옆으로 펼쳐진 핑크뮬리들.

나리공원 핑크뮬리는 천일홍 못지않게 유명세를 타고 있는 꽃이기도 하다.

 

자주빛에 가까운 핑크뮬리는 몽환적인 느낌이나서 이 안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다.

사람을 피해 꽃만 찍기란 불가능에 가까움 ^^;;

 

다들 이곳에서 정말 열심히 사진을 찍었나보다.

그래도 꽃 한가운데는 들어가지 말지...T_T 꽤 많은 꽃들이 쓰러져 있어서 아쉬웠다.

 

묘하게 빠져드는 붉은꽃. 처음봤지만 꽤 매력적이었다.

 

마지막으로 만난 꽃은 유럽에서온 칸나!

 

붉은색 칸나가 공원 한켠에 가득 펼쳐져 있었다.

 

 

가을 꽃 반, 사람반인 공원이었지만 그래도 꽃구경하고 사진찍기엔 충분했던 나리공원 나들이.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으니 이 많은 꽃들이 다 시들기전에 다시한번 가 봐야겠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