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어김없이 주말이면 떠나는 서울근교 드라이브!

이번주엔 파주에 프리미엄 아울렛 나들이를 다녀왔다.

파주에 있는 대표적인 아울렛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주말엔 차가 막혀서 서울에서 차로 두시간정도 걸리는 거리라 이왕간김에 두곳 다 가보기로~

 

먼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도착!

 

혹시나 주차장 부족할까봐 걱정했는데 오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지하 주차장도 널널했다.

게다가 주차비는 무료!

서울에선 어딜가나 주차비 걱정인데 주차비 안내도 되는게 일단 맘에 들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런모습.

층마다 매장들이 있고 야외에  특가 매장도 있었다.

테마별, 브랜드별로 정리 잘되어 있어서 동선은 편했다.

 

롯데에서 남편 옷좀 사고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려는데 와인이 보여서 쌩뚱맞게 아울렛에서 와인도 한병 샀다.

 

이제 파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으로 이동!

롯데 아울렛에서 차로 약 20분정도 걸렸다.

여긴 오후에 도착해서 사람이 꽤 많았다.

그래도 주차타워에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당연히 여기도 주차비는 무료!

 

주차장앞쪽 상설매장에서 폴로 랄프로렌 세일 하길래 살짝 구경해주고~

 

개인적으로 동선은 신세계 아울렛보다 롯데 아울렛이 더 편했던것 같다.

신세계는 매장이 훨씬 많은것 같은데 그만큼 동선이 복잡함 @.@

가격은 롯데나 신세계나 비슷했다. 특별히 더 싸진 않음.

 

skt 초콜릿에서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커피쿠폰이랑 츄러스 쿠폰을 줘서 요거 받았다.

쇼핑은 롯데서 하고왔는데 커피랑 간식은 신세계에서 먹었네 ^^;;;

 

커다란 라인프렌즈 매장도 구경하고~

 

하루종일 아울렛 돌아다니고 서울 올라오는길엔 차가 엄청 막혀서 집까지 2시간 30분정도 걸린것 같다.

아울렛마다 아이들이 놀거리도 많이 있어서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을 고민중이라면 파주 아울렛 나들이도 괜찮을듯.

다만, 나처럼 굳이 두군데 도는것보다 한군데만 가도 충분할것 같다.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