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로 간김에 맛집이랑 빵집을 찾아봤는데 의외로 대학로 빵집은 몇군데 없었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같은 체인은 제외~)

화수분 베이커리가 혜화동 빵집으로 유명한데 여긴 대학로 메인거리에서 은근 멀어서 쉽게 가질 못했었다.

 

공연보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간김에 드디어 들른 화수분 베이커리!

 

유기농밀가루를 사용한다는 건강한 빵집이다.

오후4시쯤 갔더니 빵이 절반정도는 이미 빠졌다.T_T

사랑하는 치아바타도 딱 3개 남았음;

 

갈릭 난이나 갈릭 브레드도 맛있어 보였다.

 

모카빵도 맛있어 보였는데 이건 그래도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이라 패스~

 

빵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임T_T

 

내가 선택한 빵은 감자치즈롤 치아바타와 크랜베리 쌀빵!

 

둘이 서로 다른빵인데 같이 먹다보니 맛이 비슷하게 느껴지는건 왜지? ㅋㅋㅋㅋ

둘중 하날 고르라면 크랜베리쌀빵이 훨씬 맛있었다.

 

쌀빵이라 그런지 쫀득하니 맛있고 먹고나면 속도 편안함.

 

달달한 빵보다 담백한빵을 좋아하는 내겐 완전 취향저격인 빵집이었다. +_+b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