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밖에서 식사를 하다보면 늘 속이 더부룩하다.

요즘 유행인 일본가정식은 그 더부룩함을 좀 덜하게 해주는것같아 일본가정식 맛집을 발견하면 무조건 가본다.

 

오후정은 명동점만 알고 있었는데 강남점도 있었다는 +_+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늘 그렇듯 이동네 맛집들은 CG뒷골목에 다 모여 있는것 같다.

지도에서 보듯 언덕으로 한참 올라가야한다.

뭐~ 배채우러 가는거니까 이정도 운동쯤은 해야지!

요즘은 식당들도 인스타를 많이 노리는것 같다.

가게 곳곳에 포토존들이 있었다.

 

일본가정식과 상관없지만 빈티지한 그림들을 보니 괜히 서서 사진찍고싶어지는...

 

점심식사하러 좀 일찍 갔더니 매장이 한산했다.

곧 이근처 직장인들로 가득가득 찼지만.T_T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식사를 해볼까요 +_+

일본 가정식의 특징은 깔끔함. 그리고 정갈함 아닐까?

트레이에 담겨나온 이 한상이 넘 이뻐서 위에서 찍어보았다.

 

이건 돼지불고기! 집에서 해먹는맛 같았다. 아주 좋음.

 

신선한 연어가 가득 올려진 연어덮밥.

 

마지막 메뉴는 삼겹덮밥이다.

 

트레이에 담겨있던 반찬들. 내사랑 숙주 +_+

 

3명이서 주문했더니 만두도 싸우지 말라고 6개 나옴.

 

노란색 초록색 색감이 별거 아닌데 왜 이뻐보이지?

 

여기는 세트메뉴가 더 유명한곳이긴 하지만 양이 너무 많으므로...

이렇게 단품으로 시키는것도 괜찮을것 같다.

 

맛있는 일본가정식 맛집을 찾고 있다면 오후정 추천!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