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라고 바닥 얇은 샌들만 신고 다녔더니 발이 너무 피곤했다.

장시간 걸을땐 확실히 샌들을 신으면 발에 무리가 가는듯...

그래서 찾아본 발편한 슬립온!

이왕이면 여름에도 신을 수 있도록 가볍고 시원한 매쉬 형태로 찾아봤다.

내가 선택한 슬립온은 스케쳐스 고워크 4

 

난 발이커서 국내에서 신발 사기는 포기한지 오래다.

여자발이 260이라면 그냥 직구로 신발 사는게 속편함.

원하는 신발은 무조건 직구!

요 신발은 아마존 프라임데이때 30%할인 받아 $38달러에 구입했다.

배송비를 더해도 우리나라에서 구입한것 보다 훨 저렴하니 직구를 안할수가 없다.

 

내 발을 기준으로 스케쳐스 직구 사이즈 팁을 쓰자면.

요건 매쉬 소재라 쭉쭉 잘 늘어난다고 해서 대부분 평소사이즈보다 5~10정도 작게 사는게 좋다는 평이 많았다.

나는 발볼이 넓고 높은 260사이즈라서 보통 직구할때 10사이즈를 신는데

이건 9와 9.5에서 고민하다 9.5를 샀다.

발 볼은 W사이즈(=C/D사이즈)로 선택!

다행히 신어보니 잘 맞았다.

이게 신다보면 늘어날 소재라서 9사이즈를 샀어도 그럭저럭 신었을것 같다.

 

신발 바닥은 이렇게 생겼다.

비오는날 신어도 안 미끄러지고 잘 신을수 있을듯.

 

신어보고 깜짝 놀랐던건 바닥쿠션!

엄청 푹신푹신하다!

약간 키높이 기능을 할정도로 굽이 높은편이었다.

아...굳이 키높이까진 필요 없는데 -_);;;

 

이 신발은 착화감은 참 좋은데 치명점인 단점이 있었다.

 

 

족샷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안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넓은 발에 신어보니 얼핏 고무신 같기도 한것이...

진짜 세상 편한데 세상 안이쁘다.

 

뭐..상관없어. 이쁜신발 신고 싶었으면 샌들을 신었지.

편한신발 신고 싶었으니까~

안이뻐도 애용하게 될것 같은 스케쳐스 고워크4.

이쁨을 버리고 편한 신발 찾는 사람에게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