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랜덤박스, 시계랜덤박스, 향수 랜덤박스를 판매하고 있는 우주마켓.

향수를 하나 사려고 했던터라 처음으로 구입해봤다.

우주마켓 랜덤박스는 2종류가 있다.

일반 랜덤박스와 VIP랜덤박스.

일반 가격은 5천원, VIP랜덤박스는 3만원!

난 VIP여자 향수 랜덤박스를 구입했다.

 

이런 럭키백 상품을 사면 마치 로또당첨마냥 뭐가 당첨될지 기다리는 맛이 있다.

상품이 도착할때까지 심장이 쫄깃쫄깃~

 

우주마켓에서 본 VIP 향수 랜덤박스 구성상품은 혹할만 했다.

샤넬, 디올, 조말론,랑콤등등등.

그중에 하나만 당첨되도 개 이득!!!

이왕이면 조말론이 왔으면 좋겠다며 우주마켓 랜덤박스 개봉!!!!!!!

...너 누구니?

 

 

궁금하구나...

나 나름 향수 좋아하는데 백화점에서도 향수 매장에서도 한번도 본 적없는 너 누구니??????

 

내가 받은 향수는 스와로브스키 레이디 다이아몬드.

찾아보니 구매대행으로 3만 3천원부터 구입 가능한 제품이었다.

구대라 배송비는 별도겠지만.

 

유통기한은 2021년까진데 내 취향은 아니라서 천년만년 쓸것 같은 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3만원 내 돈주고 산 우주마켓 랜덤박스 리얼후기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