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라 보냉백을 하나 살까 했는데 마트에 갔다가 보냉백을 발견했다.

켈로그 리얼그래놀라 트리플빈을 사면 1+1으로 껴주는 보냉백 ㅋㅋㅋ

사실 시리얼은 살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보냉백을 사고싶어서 시리얼을 샀다.

나에게 중요한건 보냉백이었으니 시리얼 산거 아님. 나는 보냉백 샀음.

 

뒷면 프린트는 이렇게 생겼다.

 

사이즈가 작긴해도 캔맥주 5개 정도는 들어갈듯?

난 어차피 음료 몇개만 담을거라 충분해보였다.

지난번 캠핑갈때 고기랑 새우 담아서 나름 잘 썼다.

 

보냉백에 눈이멀어 구입한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빈.

콩 별로 안좋아하는데 콩이 3종류나 들어있어!!!!

그래놀라는 보통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는줄 알았는데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다 ㅋㅋㅋ

이거 한봉지 다 먹으면 1,712kcal 라는...

 

그래도 이런건 한번사두면 밥차려먹기 귀찮을때 한끼 해결하기 딱 좋다.

나에게 켈로그는 다이어트용은 아닌듯...

정해진 용량만큼만 먹을수가 없어 -_);;;

 

100g당 428kcal.

당류가 18%로 높은편이다.

아무래도 들어있는 곡물이며 재료들이 다양해서 그런듯.

 

우유랑 같이 먹으니 먹을만하다.

콩이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부드러운 편이네~

 

하지만 역시 콘푸레이크는 콩 없이 담백하게 먹고 싶다...

보냉백만 아니라면 굳이 안샀을것 같은데 보냉백에 눈이멀어 한번사봤음.-_);

다른 켈로그 시리얼에 보냉백을 좀더 큰거 달아주면 또 살 의향있음. 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