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캘린더
매년 겨울이면 습관적으로 모으게되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맘때쯤 되면 각종 카페에 프리퀀시 하양이 1개에 얼마 빨강이 1개에 얼마 하는 글도 엄청 올라오죠.
그렇게 모아서 받은 다이어리를 한번도 끝까지 써본적이 없어서 올해는 다이어리대신 캘린더를 받아봤어요.
벽걸이 캘린더라고 해서 어느정도 크겠거니 생각은 했지만 실물이 생각보다 너무 커서 깜놀.
크기 비교하려고 탁상달력을 올려봤는데 일반적인 탁상달력 3배정도 사이즈에요.
들고 오는데 생각보다 크고 무거웠네요.T_T
포장이 선물같아서 뜯는 재미가 있었던 스타벅스 캘린더!
우드 프레임과 캘린더 내지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스타벅스 모먼트를 담았다고 하는데 일러스트가 이뻐서 장식용으로 좋더라구요.
우드 프레임은 별도 포장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강한 자석으로된 프레임 안에 종이를 끼우는 스타일인데 자석이 엄청 강력하더라구요.
캘린더 개봉! 2024년이 모두 적힌 달력도 있어서 이거 하나만 걸어놔도 달력으로 충분하긴 하네요.
스타벅스 모먼트를 담았다는 2024년 캘린더를 살펴봅니다!
스타벅스 컵부터 스타벅스 우산,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까지 다양한 스타벅스 모습들이 일러스트로 담겨 있어요.
사이즈도 크고 그림도 이뻐서 벽걸이 용으로 딱 좋네요.
매월 계절감이 잘 담겨 있어서 한달에 한번씩 달력 넘기는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
저는 벽에 못거는게 싫어서 달력을 벽에 기대에 뒀어요.
달력이 꽤 튼튼한 종이로 되어 있어서 벽에 붙이지 않아도 알아서 잘 서 있더라구요.
이렇게 벽에 그림 한장 세워두니 방 분위기가 확 달라진 느낌!
매월 새로운 그림을 볼 수 있다는것도 좋고 센스있게 달력부분은 절취선이 되어 이어서 달이 지나도 그림만 재 사용 할 수 있네요.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스타벅스 좋아하신다면 지난 글도 구경하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가 거의 끝나가는데 아직도 뭘 바꾸지 결정 못하셨다면 다 사용하지 못할 다이어리보다 캘린더 완전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