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의 리춘시장 마라탕 세트

요즘 집 주변에 마라탕집이 정말 많이 생겼죠. 오랜만에 마라탕을 먹고싶은데 마라탕집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 주문해야할지 망설여지던날. 그래도 어느정도 믿고 시킬수 있는 백종원 체인점에서 주문을 해봤어요.

제가 주문한곳은 바로 여기!  리춘시장이라는 곳이에요.

 

리춘시장

 

 

백종원 체인점이 정말 다양한건 알고 있었지만 마라탕집 체인도 있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리춘시장은 정확히는 마라탕집이 아니라 중화요리주점 체인이긴 합니다.

제가 주문한건 리춘 마라탕세트!

마라탕을 기본으로 사이드 메뉴를 고를수 있었어요.

볶음밥 같으건 추가 금애깅 없는데 마요새우는 추가금액이 2천원 있더라구요.

알싸한 마라탕엔 매운맛을 잡아주는 마요새우가 어울릴것 같아서 추가 했어요.

그리고 내사랑 납작당면과 청경채도 추가!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고르는데 한참 고민하긴 했어요.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licun8888.com/#menu2

 

리춘시장

 

www.licun8888.com

 

마라탕은 1인분이라고 써 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할정도로. (제가 사리를 추가해서 그런것일수도....)

맵기를 고를수 있었는데 저는 보통맛으로 선택했어요.

먹어보니 역시 보통맛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맵찔이라면 그냥 보통맛 드세요. 제 입맛엔 딱 좋더라구요.

제가 추가로 선택한 납작당면과 청경채가 보이네요. 마라탕 국물과 납작당면이 진짜 잘 어울리니까 요 옵션은 무조건 추천!

중화요리하면 빼놓을수 없는 두부도 들어가 있어요.

리춘시장 마라탕 처음 먹어본사람, 여러번 먹어본 사람 다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마라탕이었어요.

사리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맵기도 딱 좋아서 계속 생각나는 맛!

다만 마라탕 자체가 워낙 맛이 강한편이라 어리아이들이 먹기에는 너무 자극적인 맛일것 같아요.

같이 주문한 마요새우! 요게 또 별미네요.

칠리새우랑 마요새우중에 고민했는데 매콤한맛엔 역시 마요새우가 딱이었어요.

아쉬운점이라면 새우가 그닥 큰편은 아니었다는거...

리춘시장 마라탕은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어서 만족도가 꽤 높았어요.

이정도면 앞으로도 종종 주문해 먹을것 같은 예감이 팍! 드네요.

 

맛있는거 먹고싶은날. 이런곳은 어떠세요?

 

 

분위기 맛 다 갖춘 송리단길 브런치카페 서정적살롱 후기

서정적살롱 오랜만에 느긋하게 친구들이랑 수다도 떨고 맛있는것도 먹고 싶어서 브런치 카페를 찾아봤어요. 카페,식당은 정말 많은데 막상 브런치를 먹고싶어 찾아보면 브런치 메뉴가 잘 나오

sodasada.tistory.com

 

 

핫한 홍콩주점 용용선생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

용용선생 후기 홍콩의 오래된 주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용용선생 가보셨어요? 마라전골이 정말 유명한 집인데 마라전골 말고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골라먹다보니 메뉴를 6

sodasada.tistory.com

 

 

생활의 달인이 만든 홍콩 우육탕면과 군만두의 조화! - 오한수 우육면가

오한수 우육면가 홍콩 여행을 간지 정말 오래되었는데 홍콩 우육탕면을 맛있게 하는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한수 우육면가 라는 곳인데 꽤 지점이 여러곳 있는 체인점 이더라구요. 오

sodasada.tistory.com

 

 

이케아에 밥먹으러 가는사람? 저요!

진정한 맛집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푸드코트! 가성비 좋은 가격대와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저는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는데 광명에 살지 않아서 근처 맛집을 잘 모르지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가시기전에 하트 꾹~ 부탁드려요~

좋은 컨텐츠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