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진정한 맛집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푸드코트! 가성비 좋은 가격대와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저는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는데 광명에 살지 않아서 근처 맛집을 잘 모르지만 맛집 고민되신다면 이케아 푸드코트 완전 추천드려요!

이케아 푸트코트가 가성비 좋다고 하는 이유!

맛도 좋지만 가겨도 합리적인 편이에요.

 

 

미트볼 김치볶음밥 4,800원 등심 돈까스 6,900원. 로제파스타 6,900원 정도!

부담없는 가격이죠?

 

이케아에서 점심시간이 지나도록 쇼핑을 했던터라 이날은 많이 먹자 다짐하고 갔어요.

남편이 고른 메뉴는 풀드포크 버거 (가격은 6,900원)

저는 미트볼 김치볶음밥(4,8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러 가는길에 진열되어 있는 애플파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애플파이도 담고 빵 종류도 2개 더 담아왔어요.

풀드포크 버거는 흔치 않은데 이케아 오면 남편은 꼭 이걸 먹더라고요. 야채 좋아하는 제 취향은 아니지만 고기좋아하신은분들은 꽤 만족할 만한 메뉴에요.

김치볶음밥은 미트볼을 빼고 주문하면 더 저렴해 지는데 미트볼도 같이 드시는걸 추천해요. 김치외에 별다른게 들어가지 않아서 미트볼이 없으면 씹히는 맛이 덜할것 같아요.

커피와 음료도 저렴한편! 커피나 음료는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고 주문하면 음료를 담을수 있는 컵을 줍니다. 

둘이서 먹은 이날의 점심식사!

전체먹으로 맛있는 편이었지만 이날 먹은것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애플파이!

요거 한조각에 3,900원인데 사과가 진짜 듬~뿍 들었어요. 연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림!

 

맛있게 밥먹고 후식까지 코스까지 완벽한 한끼였네요.

 

저는 이케아에 밥먹으러 갔지만 ^^; 이케아 까지 가셨으면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도 놓칠수 없겠죠?

 

가성비 좋은 이케아 추천 아이템

가성비 좋은 이케아 추천 아이템 오랜만에 광명에 있는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 가득에 추가 세일까지 들어가서 정말 쉴틈없이 쇼핑하고 왔네요. 이케아에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