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카페 감자밭
춘천 여행을 간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곳! 춘천의 핫플레이스 카페 감자밭에 다녀왔어요!
카페감자밭 본점 위치는 바로 여기!
https://place.map.kakao.com/169361798
앞으로 봐도, 뒤로 구르면서 봐도 감자처럼 생긴 이 감자빵! 춘천의 명물이 됐죠! 춘천까지 왔는데 이걸 안 먹고 그냥 갈 순 없죠~워낙 인기있는 곳이라 대기가 좀 있긴 하지만 또 금방금방 줄이 줄어들더라고요.
워낙 유명해서 요즘은 택배로도 주문해서 먹을수 있지만 빵은 역시 갓 나온 빵이 가장 맛있잖아요. 이왕이면 원조집에서 방금나온 빵을 먹고싶었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박스로도 많이들 사 가시더라구요. 춘천 감자빵 1박스에는 10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은 29,700원!
한 박스 사긴 부담스러워서 저는 먹고싶은만큼만 사 먹었는데 집에와서 후회 했네요. 너무 맛있어서 결국 서울에 와서 택배로 주문해서 또 사먹었거든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춘천 갔을때 박스로 사올껄 T^T;
감자빵의 가격은 1개에 3,300원!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사이즈도 딱 감자 사이즈. 카레 감자빵도 있는데 저는 오리지널맛이 먹고 싶어서 오리지널로만 구입했어요.
카페 감자밭은 건물 2층에 자리도 있지만 넓은 정원에 테이블이 있어서 사람들이랑 거리두기 하면서 야외 경치 즐기면서 빵이랑 커피를 먹을수 있어요. 정원이 잘 정돈되어 있어서 여긴 완전 인스타각. 사진도 많이 찍더라고요.
감자빵 안쪽에 가득가득한 감자 보이시나요? 속은 부드러운 감자. 겉은 감자처럼 생긴 빵이 어우러지면서 너무 맛있어요! 이러면 삶은 감자랑 뭐가 달라? 할수도 있는데 달라요 달라~ 겉은 쫀득쫀득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로 가득차 있어서 진짜 감자보다 더 맛있는 감자맛이랄까...
감자밭에서는 감자라떼를 팔아요! 감자를 구워서 만든 라떼! 서울에선 먹어볼 수 없는 맛이라 음료도 함께 주문했어요. 그런데 저는 이날 오전에 이미 커피를 마신터라 감자라떼를 주문하면서 샷은 뺀 나만의 음료를 주문했다는...이건 또 색다른 맛이네요. 커피 못 드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감자맛 나는 쉐이크맛이랄까. 감자빵만큼 맛있었어요!
집 근처에 있었으면 수시로 들락거렸을것 같은 감자밭! 춘천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원도 여행을 가신다면 이런 여행지는 어떠세요?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