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의역 중국집 맛집 이라는 송쉐프에 가봤다. 한참 전참시에서 이영자 미식회가 유행하던 시절에 이영자가 맛있게 먹은 중국집중 한곳이라고...그런데 송쉐프도 체인이라서 이 지점이 그 지점인지는 모르겠다. 식당입구에 이영자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붙어 있긴함.

 

점심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고 왔다. 여기가 맛집이라 그런건지 아님 이 근처에 식사할만한 식당이 없는건지 모르겠지만 정신이 없었다. @.@ 코스요리가 유명한듯 하지만 나는 중국집가면 무조건 짜장면인 1인! 

짜장면

송쉐프 구의점 위치는 여기 참고!

place.map.kakao.com/1073241380

스타벅스 건물2층에 있다. 여기는 유료주차장이라 주차하려면 식사할때 주차권 꼭 받아야함!

 

짜장면은 맛있었다. 재료도 풍부하게 들어가고 살포시 올려주는 계란후라이도 맘에 들었다.

짜장면

남편이 주문한건 짬뽕! 이게 차돌짬뽕이었던가 -_-a 메뉴명이 정확히 기억 안난다. 암튼 12,000원짜리 짬뽕이었음.

짬뽕

매콤한데다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해장으로 좋앗던 짬뽕. 남편이 맛있게 먹었다.

짬뽕

별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중국집. 사람 좀 적을때 가서 느긋하게 먹고 오면 더 좋을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