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허구헌날 와인은

이마트에서만 사다가 알게된

자양시장 새마을구판장.

한동안은 새마을구판장에서만 와인을 샀다.

 

그런데 건대에 와인성지가 또 있다고 하네?

이런건 또 가 봐야지!!!

 

와인성지로 불리우는 건대 마트는

조양식자재 마트다.

위치는 여기.

지하철 건대입구역에서 내려

도보로 5분정도 가면 있다.

건대CGV맞은편이라 찾기 쉬움.

 

place.map.kakao.com/1850336994

여기가 와인성지로 핫한이유는

와인 종류가 많고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시장 안에 있는 마트라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 된다는거.

온누리상품권은

10% 할인가로 살 수 있으니

최저가 + 상품권 10% 할인가로

와인가격이더 저렴해 진다는 사실.

새마을 구판장도 이런 이유로 핫 했지...

식자재 마트 처음 가봤는데

뭔가 신기했다.

식당용으로 파는 대용량 재료들이

가득가득하다!!

 

하지만 나는 술구경 하러 왔으니

와인을 본격적으로 봤다.

여기가 새마을구판장보다

와인은 훨씬 많았다.

와~그런데 너무 많아서 더 못 고르겠다! @.@

모든 와인이 다 최저가!

이정도 수준은 아님.

 

나야 늘 저렴한 와인을 마셔서 더 그런지...

리슬링 괜찮아 보여서 찾아봤는데

cu에서 더 쌌다는 말에 다시 내려놓음...-_-;;

와인에따라 정말 저렴한것도 있고

마트랑 비슷한 가격도 있고 케바케인듯.

마트랑 가격이 비슷하다면

상품권 10% 할인을받아서

여기서 사는게 더 저렴하다는게 장점!

 

종류가 다양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와인을 추천해주니 

와인플렉스 하기엔 좋아보인다.

위스키 종류도 다양했다.

어지간한 대형마트 주류코너보다

술 종류가 많은듯.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위스키나 정통주 가격은 싸진 않았음.

건대 이쪽 골목은 처음가봤는데

마트 주변에 중국 식당들이 즐비하다.

양꼬치에 중국식 만두에~

급 중국 여행온 기분이었음.

 

최근에 새마을구판장에서 샀던 와인중

맛있게 마셨던 와인들이

여기도 대부분 있었다.

 

철저히 내 입맛기준

맛있었던 와인 리스트는 아래 포스팅 참조~

sodasada.tistory.com/1498

 

내 입맛 기준 맛있는 와인 추천

와인전문가도 아니고 저렴한 와인만 마시지만 그래도 거의 매주 와인을 마셔온 사람으로써 ㅋㅋㅋ 올 해 마셔본 와인중 내 입맛 기준 맛있었던 와인을 정리해봤다. 올해 나는 와인을 거의 아래

sodasada.tistory.com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