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근처에 갈만한 맛집이 없어서 작년에 빕스를 자주 갔었다.

거의 두달에 한번씩 빕스를 간 결과...

매니아 플러스가 되었다. ㅋㅋㅋ

 

빕스 매니아 멤버십은 매니아 플러스와 매니아로 나뉜다.

혜택은 이정도~


 

나는 매니아 플러스라서 첫달에 주는 스페셜 기프트셋으로 와인이랑 케익한판을 받았고,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도 한번 써 먹었다.

 

어제가 수요일이라 매니아데이 혜택을받을까 하고 저녁 술약속을 빕스로 잡았다.

그런데 하필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어제가 빕스 T데이!!!!

skt멤버십으로 빕스 40% 할인이 되는날이었다.

저녁시간대에 갔더니 대기가 한시간 ㅋㅋㅋㅋㅋ

 

하지만 나에겐 매니아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플러스 프리패스가 있음!!!

이거 언제써먹나 했더니 빕스 티데이때 써보니 완전 꿀 혜택이었다.

대기가 한시간이었는데 플러스 프리패스 혜택 쓰겠다고 했더니 대기 1번으로 올라가서 1분정도 기다렸다가 바로 입장되었다.

대박......다른 어떤 혜택보다 좋은 혜택이었음 -_-b

빕스 샐러드바를 이용하러 갔다기보단 빕스 샐러드바에 와인마시러 간거라 한상 푸짐하게 차려놓고~

 

와인을 마셔봅시다 +_+

밖에서 와인을 마시려면 비싼데 빕스는 와인을 팔기도 하지만 콜키지도 된다!

콜키지 프리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

빕스 콜키지는 병당 11,000원!

그래서 우린 빕스 콜키지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맘먹고 아예 와인을 사갔다.

이건 지날달에 빕스에서 와인먹었던날 사진이고...

 

어제는 빕스 와인을 일단 주문했다.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메를로가 빕스 행사로 44,900원.

와인 한병을 시키면 샐러드바 1인이 무료라서 가격이 괜찮은 편이었다.

빕스 샐러드바 가격이 1인 29,700원인데 (디너시간)

이 와인을 주문해서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했으니 와인 한병에 15,200원인셈.

이정도면 마트에서 사는 가격이랑 비슷한 수준~

단, 맛은 그냥 그랬음. ㅎㅎ

 

이날도 한~상 차려놓고 와인마시며 수다수다~

 

빕스 티데이지만 플러스 프리패스로 1분만에 입장!

매니아 플러스 혜택으로 무료 생맥주 2잔 이용.

콜키지 서비스 이용해서 와인 2병 추가 이용한 총 금액은~ 156,010원!

 

4명이서 이용한거라 이정도도 비싼건 아니었는데

여기서 skt40% 추가할인 받아서 93,600원 나왔다.

 

대박...와인3병에 샐러드바 이용했는데 이보다 저렴할 수는 없을듯.

빕스 매니아가 된 덕분에 올해는 빕스에서 와인을 자주 마실것 같은 예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