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렸던 맥캘란 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난 이마트 앱에서 보고 신청해 뒀었다.

 

맥캘란 클래스는 이런분위기~

메가박스 부티크 관에서 하는건데 대기공간도에도 맥캘란의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되어 있었다.

 

 

난 토요일 첫타임인 3시 30분으로 예약했는데 실제 클래스 시작은 4시부터 진행됐다.

진행시간은 30분 정도.

3시 30분에 입장이지만 그 전에 가야 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다.

늦게가면 소파석이 아닌 임시석에 앉을수도~

 

좌석을 배정받으면서 설명들은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에 Toast The Macallan 참여 인증샷을 올리면 그랜캐런 잔 세트를 준다고!

 

난 위스키보다 와인을 더 좋아하지만

남편은 와인보다 위스키를 더 좋아해서 나보다 남편이 더 신났다.

 

다양한 맥캘란 종류들.

나도 남편따라 다니면서 위스키종류를 워낙 많이 봐서 이미 친숙한 브랜드긴 했다.

 

드디어 입장!

오늘 시음해볼 4종류의 맬캘란 위스키가 앞에 놓여 있었다.

 

좌석마다 4잔의 맥캘란과 생수, 안주가 놓여 있었다.

 

생각보다 위스키 양이 많다.

이거 다 마시면 완전 취할듯 -_-;

 

한잔 한잔 위스키의 맥캘란의 특징과 향, 맛에 대해 설명을 듣고

향을 맡아본 뒤 시음한다.

위스키의 맛과 향을 함께 음미하기 좋은 글랜캐런잔.

위스키는 꼭 이 잔에 마셔야한다며 남편이 구입했던 잔이었다.

 

위스키 건배~

 

마지막으로 마셨던 맥캘란은 40도가 넘는 엄청 강한 위스키였다.

난 개인적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2번째 위스키가 가장 맘에 들었다.

 

위스키 클래스가 끝나고 입장할때 봤었던 인스타 이벤트 당첨자 발표!!!!

그 1명이 나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캘란 책과 함께 글랜캐런 잔 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역시 열심히 사진찍은 보람이 있군 ㅎㅎ

맥캘란 행사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위스키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