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오늘도 새로운 여행을 꿈꾸다 발견한 팸투어!

터키항공과 드림아일랜드가 함께하는 세이셸(Seychelles)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지원자중 4명을 선발해 세이셸 팸투어 참가기회가 주어집니다.

 

터키항공 x 드림아일랜드 세이셸 팸투어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응모는 페이스북에서! - > 터키항공 페이스북 바로가기

 

터키항공 비즈니스 항공권에 숙박까지 모두 제공되는 대박 팸투어!

 

세이셸도 당연히 기대 되지만

친절한 승무원들과 최고의 서비스로 정평나 있는 터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도 엄청난 특전이네요.

침대처럼 180도 젖혀지는 베딩시트로 떠나는 여행이라니!!!

이쯤되면 장거리 비행을 하고싶어지는 여행 아닌가요?

 

이번 팸투어 여행지인 세이셸!

어떤곳인지 살펴봤습니다.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 세이셸.

화폐는 인도식 화폐인 루피를 쓴다고 하네요.

 

연평균 기온이 26~27도로 일년내내 따뜻해 언제가도 여행하기 좋은 나라에요.

인도양 최후의 낙원이라고 불릴만큼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자주 찾는 휴양지로도 알려진 세이셸!

휴양을 좋아하는 저에겐 천국같은 곳이네요.

아름다운 해변과 깨끗한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쿨링! 상상만 해도 힐링되는 기분T_T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자연을 보전하고 있는 세이셸에서는 운이좋으면 바다거북을 만날수도 있다고 해요.

모래사장에서 만나는 바다거북이라니 +_+

다양한 경험을 많이 해 볼 수 있는 여행지네요.

 

휴양지를 좋아해서 매년 휴양지 여행을 떠나지만

세이셸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제겐 꿈같은 여행지에요.

터키항공과 드림아일랜드를 통해 제 블로그에 또 하나의 여행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