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여행을 앞두고 어김없이 면세점 쇼핑을 하다 발견한 대박 이벤트!

신세계면세점과 모두투어가 만나 무료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여행지는 무려 호주!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 하다니

저요 저! 접니다!! 여행을 완전 사랑하는 저라구요!+_+

 

그룹을 만들어서 응모하는 이벤트라 당장 그룹을 결성했어요.

 

우리의 그룹명 도토리소다!

여행은 언제가도 즐겁지만 누구랑 가냐도 중요하죠!

결혼하고 나서는 주로 남편과 여행을 다니지만 결혼하기 전까진 친구들이랑 여행을 다녔었어요.

마음에 맞는 친구가 있다는것, 그리고 그 친구와 여행 스타일이 맞다는건 정말 즐거운 일이죠~

 

호주 케언즈 신세계여행에 응모하면 누구랑 갈것인가 생각해보니 가장 먼저 떠오른 친구 도토리!

도토리는 저의 초등.고등학교 동창이에요.

본격적으로 친해진건 고등학교때인데 각자 일을 하면서 언제고 꼭 한번 여행을 가자 다짐했던 약속은

제가 결혼하던 해에 드디어 이루었어요.

 

결혼을 앞두고 둘이 떠난 유럽여행!

그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같이 여행을 가자~ 했었는데

각자 결혼을 하고나니 같이 여행 한번 가는게 쉽지 않네요.T^T

아직까지 실행해보지 못한 우리의 두번째 해외여행은 호주여행으로 도전!

 

우리가 호주여행을 가야하는 이유!

도토리와 저는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어느 장소든 인생샷이 나올때까지 서로의 사진을 무한대로 찍어줘요. :D

사진을 왜 여러장 찍어야 하는지, 왜 찍고 또 찍어야 하는지 이해 못하는 남편들과 달리

서로가 만족할때까지! 인생샷이 나올때까지 무한 사진찍기. 여자들만 아는 즐거움이죠~

죽기전에 꼭 가야한다는 호주케언즈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인생샷 찍는법! 저희가 보여드립니다.

 

또하나! 결혼해서 남편을 두고 처음 떠나는 일탈 여행!

새댁들에게 필요한 자유시간을 꿈꾸고 있어요.

아마도 우리가 떠나 있는동안 남편들에게도 꿀같은 자유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

 

 

호주 케언즈 여행 A-Z를 기록하다!

이미 블로그에 수많은 여행후기를 남겼듯이, 여행지에 가면 사진찍고 기록하길 좋아하는 우리.

호주케언즈 여행의 A부터 Z까지 빠짐없이 기록하고 알려드릴게요!

사진찍기 좋은 장소, 꼭 가봐야 하는 곳, 호주맛집, 숙박 정보까지 여행자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신세계면세점 x 모두투어

호주 케언즈 푸른바다의 여행

-> 바로가기

 

 

 

해외여행을 여러번 가봤지만 아직까지 한번도 이벤트를 통한 무료해외여행은 가보지 못했어요.

흔한 기회가 아니지만 이번 기회! 놓치지 않을꺼에요~

신세계면세점 쇼핑중에 발견한 이번 이벤트를 운명이라 생각하며 도전해 봅니다.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