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오랜만에 친구가 결혼을 했다.

드디어 가는구나 내 친구 +_+

결혼식 참석을 위해 srt타고 광주로고고!

 

 

광주 수아비스 웨딩홀은 광주역과 가깝지만 수서에서 광주가는 기차는 광주역이 아니라 광주송정역에서 내린다.

송정역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고 수아비스로 이동했다.

(참고로 택시비는 만원정도 나왔다.)

 

 

웨딩홀 도착!

광주에 있는 웨딩홀은 처음 가봤는데 오...엄청 크네~

주차공간도 넓어보였다.

내가 결혼했던 해에 내 친구들도 대부분 결혼한터라 결혼식장은 실로 오랜만에 가봤다.

결혼식보다 일찍 도착해서 웨딩홀을 잠깐 구경했다.

1층 수아비스홀.

 

천장이 화려했던 로즈홀.

 

그리고 내 친구가 결혼한 2층의 크리스탈홀!

 

사진찍기에 열중인 신부대기실로 입장~

대기실 조명이 밝아서 사진찍기 좋았다.

 

신부대기실 옆에 폐백실도 넓고 깔끔~

 

주례없는 결혼식은 처음 참석해 봤는데 잘 알지도 못하는 주례선생님의 이야기를 듣는것보다

양가 어른들의 덕담을 듣는 결혼식이 훨 좋아 보였다.

행복하게 잘 살아라 ♡

 

이제 밥먹으러 식당으로 이동~ 식당도 꽤 넓었다.

 

음식종류가 다양하긴 한데 우리는 사진촬영 다 끝나고 가장 늦게 식당에 올라가서 그런가...좀 식은 음식이 많았다.T_T

 

그래도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음!!

 

배불리 먹고 과일로 마무리~

 

결혼전엔 결혼식장에 가면 별 생각 없었는데 결혼을 하면서 보니 결혼식장 후기들이 결혼식장 선택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내 후기도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