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대만 홍차로 유명한 3시15분 밀크티(3:15 pm)

예전엔 대만여행을 가야만 구할수 있었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입가능하다.

다만 가격이 비쌀뿐 -_);

맛있는 밀크티를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대만여행을 가서 꼭 사오라고 추천하고 싶다.

 

대만 까르푸에 가면 한국인들의 쇼핑 리스트가 따로 코너로 마련되어 있는데

그 코너에도 이 3시 15분 밀크티가 자리잡고 있다.

그만큼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다는거~

대만 까르푸에서 판매가격은 15봉지짜리 하나에 대만달러 125원 (=4,650원정도)

 

우리나라에선 판매처마다 다르지만 보통 1만원이상에 판매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에서도 요 밀크티를 파는데 면세점 판매가격은 $8.5라서 현지 판매가격의 두배정도 된다.

 

내가 카페인에 내성이 생겨서 그런가...

요 밀크티는 카페인이 센것 같진 않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면 여행 선물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지만 나는 선물하지 않았다 ㅋㅋㅋ

난 밀크티를 좋아하니까 ♡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거내 마시고 있다.

15봉지가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다.

 

맛있는 대만 밀크티.

오후 3시 15분은 아니지만 개봉해 볼까요~

 

밀크티 한봉지에 물은 200ml정도 사용하라고 써 있는데 용량대로 하면 엄청 진하다.

3분정도 우려내는게 좋대서 나는 타이머로 칼같이 3분 우려냈다.

 

밀크티는 이런모습이다.

홍차잎과 밀크티 분말이 같이 들어있다.

 

난 뜨거운물 300ml정도를 넣고 3분간 우려냈다.

밀크티가 우려나오면 티백은 꺼내준다.

 

진하고 달달한 3시 15분 밀크티 완성!

 

난 대만에서 구입했으니가 이거 한잔에 300원정도 하는건데

가끔 밀크티가 생각날때 타먹기 정말 좋다.

 

티백이지만 깊은맛을 느낄수 있는 오리지널 밀크티.

대만 여행을 가시면 꼭 사오세요!

두봉지 사오세요! +_+ 세봉지도 좋습니다. ㅎㅎ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