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면 가장 많은 경비를 차지하는게 비행기값이다.

아무리 가까운 일본, 중국을 간다고해도 숙박비보다 많이나오는게 비행기값!

 

비행시간이 길지 않은 동남아 여행시에는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여행경비를 대폭! 줄일 수있다.

특히 저가항공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안그래도 저렴한 가격이 더더더 저렴해 진다.

물론 프로모션 특가는 추석연휴 기차표 예매 못지 않은 예매 전쟁에서 성공해야 가능하긴 하지만... ^^;;

 

동남아 여행을 저렴하게 가고싶을때, 해외여행지에서 가까운 구간이동이 필요할때 이용하기 좋은 저가항공사들을 정리해 봤다.

 

1. 에어아시아 (Air Asia)

 

 

 

말레이시아와태국 노선이 다양한 에어아시아.

한국에서 말레이시아나 태국여행을 할때도 이용 가능하고 도시 이동시에 이용도 가능하다.

예를들어 방콕여행후 크라비 이동. 크라비에서 푸켓으로 이동 모두 가능!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특가 기간에는 상시요금보다 더 저렴한 요금도 종종 나온다.

요즘은 내년 3월까지 이용가능한 비행기표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2. 세부퍼시픽 (cebu pacific air)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가는 필리핀 세부!

동남아 휴양지중 직항노선이 많고 비행시간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가는데 세부퍼시픽.

일명 세퍼 특가는 세부여행 매니아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항공사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세부퍼시픽은 필리핀 노선이 다양하다.

세부, 보홀, 보라카이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 잘 알려지지않은 필리핀 곳곳을 여행할때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

지금이 딱 특가 프로모션 진행 기간이라 내년 2,3월,6~8월 세부 편도 비행기값이 8만원부터 시작되고 있다.

 

3. 타이거에어 (tigerair)

 

 

 

타이거에어는 특이하게 인천뿐만 아니라 대구에서도 이용가능한 저가항공사다.

인천에서 출발할경우 동남아의 유명한 곳은 대부분 이용가능하고 그리스같은 먼나라도 이용 가능하다.

 

대구 출발시 마카오,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타아페이, 방콕구간이용가능!

지금은 타이거에어 프로모션으로 대구-타이페이 구간을 69,888원부터 이용가능하다.

 

4.이스타 항공 (eastarjet)

 

 

일본여행시 이용하기 좋은 이스타항공.

10.4~10.10일까지 내년 2월 프로모션 티켓이 오픈된다.

프로모션 티켓을 이용하면 제주도는 12,900원부터 이용가능.

인천- 일본구간도 79,000원부터 시작된다.

이스타항공은 청주-중국 노선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기에 좋은 항공사이기도 하다.

 

5. 티웨이항공 (tway air)

 

제주노선이 다양한 티웨이 항공. 김포, 대구, 광주, 무안에서 이용 가능하다.

일본,중국, 동남아, 괌 노선이있는데 지금은 12월 비행기 티켓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항공사마다 프로모션 진행기간이 다르고 프로모션 이름도 얼리버드 특가, 티켓 프로모션등등 다양하기때문에

관심있는 항공사는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이메일로 특가 소식을 받아보는게 좋다.

저가항공 티켓은 대부분 식사가 제외고, 좌석을 더 좋은 등급으로 바꾸거나 좌석지정,

수화물 가격 추가등에 따라 요금이 계속 추가되기 때문에 처음보이는 가격보다 최종가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