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저렴한 물가덕분에 마음껏 즐기기 좋은 필리핀 세부 여행!

자유여행의 묘미중 하나는 일정을 내 마음대로 정하고 쇼핑도 실컷 할수 있다는거 아닌가 싶다.

보통 세부여행을 패키지로 가면 세부 아얄라몰 같은 쇼핑몰들은 들릴 시간이 없다.

아얄라몰 안에는 다양한 샵들이 많아서 쇼핑거리도 많고 세부여행 기념품 살곳들도 많으니

자유여행으로 세부 여행가기 & 아알라몰 즐기기 추천!

 

아얄라몰에는 여행자들을 위한 환전소로도 있다.

세부여행을 하려면 환전이 필수 인데 공항 환전소 환율이 가장 안좋고 그 다음이 리조트 환전소.

가장 좋은건 아얄라몰같은 쇼핑몰들 안에 들어 있는 환전소들이다.

대부분 달러를 환전한 다음 현지에서 환전하는데 100달러짜리 환율이 더 좋으니 환전할 돈은 100달러로 준비하자.

층마다 대충 구경 하면서 환전소 환율을 봤는데 은행보다 4층 환전소가 환율이 가장좋았다.

 

세부 아얄라몰에서 즐길수 있는것들!

1. 저렴하게 네일케어 받기! (기본 매니큐어 170페소 / 약 4500원)

2.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에서 식사하기

3. 세부 슈퍼마켓 쇼핑하기

 

 

세부 아얄라몰 지하에 잇는 헐리우드 네일샵.

우리가 갔을땐 막 오픈한 시간이어서 손님은 나 말고 한명 뿐이었다.

 

 

 

세부 네일샵은 가격이 저렴하니깐 그라데이션이나 네일아트를 받아볼까 했는데

샘플을 보니 아트 디자인이...T^T 그냥..한가지 컬러만 바르기로 ㅋㅋㅋ

 

언니가 힘이 너무 좋은건지 세부 네일샵 방식이 원래 그런건지 손톱 주변을 아주 퍽퍽 긁어댄다;;

심지어 하다가 옆에 살짝 피도 났다는 -0-;

하고나니 깔금하고 이쁘긴 한데 우리나라처럼 건조시켜 주고 뭐 그런건 없다.

나중에 물놀이 하면서 놀았더니 좀벗겨지긴 했지만 그래도 휴가기간 동안 기분전환 삼아 한번 받아볼만 한듯

(그냥 매니큐어 남이 발라줬다...수준;)

매니큐어는 나름 OPI도 있긴 했지만 맘에 드는 색이 없어서 요 컬러로 칠했다.

 

가게안은 이런분위기. 언니들끼리 서로 머리 만지면서 오픈 준비중이었다.

 

세부 아얄라몰 맛집! 혹은 세부 맛집으로 검색하면 어김없이 나오는 게리스 그릴 (Gerry's Grill)

세부의 패밀리레스토랑 같은건데 꼭 아얄라몰이 아니더라도 조금 큰 쇼핑몰들을 지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게리스그릴을 검색하면 또 어김없이 나오는 통 오징어 구이!

통통한 오징어가 달달한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쫄깃하니 맛있다.

 

 

필리핀 식당 어딜가다 볼 수 있는 갈릭 라이스.

 

그리고 이 꼬치구이는 돼지였던가 닭이였던가 -_-a

 

세부에 갔으니 요리와 함께 마시는 맥주는 산미구엘 ~

 

게리스그릴의 그린망고쉐이크도 완전 맛있다. 강추!

 

직전에 네일케어 받은거 티내려고 이런샷도 찍어본다 ㅋㅋ

 

배를든든하게 채웠으니 이제 아얄라몰에서 쇼핑을 즐기기로~

아얄라몰 슈퍼마켓 구경하기-> http://sodasada.tistory.com/359

 

세부 물가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긴 하지만 공산품의 가격은 그닥 싸지 않다.

쇼핑할만한 아이템은 딱히 없어서 쇼핑은 주로 슈퍼마켓에서~

그냥 눈에 보이는대로 이것저것 사본 아얄라몰 쇼핑샷.

 

두유가 먹고싶어서 사봤는데 사진오른쪽에 있는 저 두유...진짜 맛없다 -0-

물에 콩물 연하게 탄 맛이랄까;;; 망고를 슬라이스해서 팔아서 편하게 먹었다.

 

막 이것저것 산거 같았는데 막상 사보니 그닥 먹을것 없었던 안주거리들.

 

우린 해외여행을 가면 현지식 100% 즐기기라 컵라면도 현지 컵라면으로 먹었다.

 

바삭바삭 맛있는 바나나 말린거. 슬라이스된 망고. 그리고 돼지껍데기~

 

이건 남편이 면도크림을 안가져와서 샀는데 그닥 저렴하진 않았다.

 

호기심에 사본 브랜디 마타도르~

우리나라 소주급 술 정도 되려나? 현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술인데 한잔 하더니 맛없다고 방치하고

결국 체크아웃할때 버리고 왔다. -_-;

 

우린 딱히 사지 않았지만 세부 기념품을 사고 싶다면 아얄라몰에서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하다.

스타벅스도나 여러 커피숍들이 있어서 커피 한잔 하기도 좋고 빵빵한 에어컨쐬며 쇼핑하기 좋았던 세부 아얄라몰.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