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세점 쇼핑리스트

오랜만에 면세점 쇼핑 신공을 발휘해서 적립금 , 포인트등등으로 할인받을수 있는 줍줍템들을 결제 했어요. 저 혼자 여행가는거면 아이템이 많지 않을텐데 이번엔 남편이랑 같이 여행가는거라 아이디 2개로 신나게 쇼핑했네요.

매우 소소하지만 면세점별로 뭘 샀는지 2천원 미만으로 결제해서 득템한 아이들을 공유합니다!

신세계 면세점 쇼핑리스트

먼저 신세계면세점입니다!

신세계면세점은 계륵이된 유니버스 할인과 출석 적립금, 어쩌다 한번씩 주는 깜짝 적립금들을 모아서 저렴한 상품들을 살 수 있어요. 유니버스 클럽 혜택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 클럽 혜택 적용가능한 브랜드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 클럽 혜택 적용가능한 브랜드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을 한담녀 유니버스 클럽을 가입해서 하는게 이득입니다. 왜냐?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면 아래와 같이 1$이상 구매

sodasada.tistory.com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템 숙제 해결

신세계면세점은 매월 유니버스 회원에게 추가적립금을 줍니다. 5천원권 2장! 안쓰면 0원이지만 안쓰자니 어쩐지 내돈 버리는것 같이 아까워서 눈에 불을켜고 유니버스 적용 아이템을 찾게 되는

sodasada.tistory.com

 

신세계면세점은 블랙등급이면 8천원 추가적립금을 주는데 유니버스 적립금이 5천원으로 줄어들어서 오히려 블랙등급 적립금 혜택이 더 좋아졌네요.

 

제가 산 아이템들! 

먼저 블랙등급 아이디로 구입한것들이에요.

스킨 994원, 클렌징폼+ 핸드크림 1,027원 , 피지오겔 립밤 998원, 스마트폰 박수팩 997원에 득템!

 

피지오겔 립밤은 유니버스 적용템이라고 핫했는데 신세계가 그새 사용불가로 변경했네요.

유니버스 적용템은 됐다 안됐다하니 결제 시점에 따라 다를수 있다는거~

 

다음은 골드등급 아이디로 구입한것!

블랙등급은 추가적립금 8천원인데 골드는 5천원입니다.

제가 면세점 쇼핑할때 줍줍템으로 자주 사는것중 하나! 아이브로우 펜슬!

이건 부피도 작고 여러개 쟁여뒀다가 친구, 가족들 막 나눠주기도 좋더라구요.

아이브로우펜슬 2개 1천원, 모로칸오일 헤어마스크 1,711원, 피지오겔 립밤 1,235원 

 

 

 

 

 

롯데면세점 쇼핑리스트

롯데면세점은 적립금 혜택이 정말 많이 줄었더라구요.

하지만 가장 많은 아이템이 있는곳이기도 하죠.

롯데면세점에서 줍줍을 하려면 매일 출석해서 부지런히 캔디 모으고 그걸 적립금으로 교환하거나 어쩌다 한번씩 나오는 선착순 5불을 받으면 득템 가능 합니다.

 

여기선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샀는데 아이브로우 펜슬을 껴 넣어도 결제 가격이 같길래 아이브로우 펜슬도 하나 더 샀어요. 아이브로우 펜슬+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1,323원

 

 

또 다른 아이디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클렌징폼+ 아이브로우 펜슬 1불결제!

이렇게 정리하면서 보니 제가 아이브로우펜슬을 정말 여러개 샀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롯데에서 서프라이즈 5불 받은걸로 맛밤세트 샀습니다. 

지난번 마카오 갈때 비행기에서 물 한모금 안주는 제주항공이 충격이었던터라 이번엔 은근 면세점에서 먹을걸 쟁였네요.

 

맛밤 4봉지 1,324원에 득템 완료!

 

신라 쇼핑리스트

신라면세점은 롯데보다 더더더 온라인몰 혜택이 없어서 오프라인 선불런으로만 쇼핑 했습니다.

 

 

신라면세점 선불런 후기와 구매목록 후기 공유!

정말 오랜만에 신라면세점에 선불런 하러 다녀왔어요! 면세점 혜택들이 많이 줄어들어서 이제 오프라인 선불권 주는 행사들이 거의 없어졌지만 그래도 신라면세점은 아직까지 오프라인 선불런

sodasada.tistory.com

신라면세점 선불런 후기는 위 글을 참고하세요~

 

면세점 수령하는 줄이 너무 길것 같아서 최대한 면세점을 한곳에서만 사려고 했는데 줍줍템들 줍다보니 면세점 3곳에서 두루두루 쇼핑을 했네요.

 

아직 출발일이 남아 있는터라 4월까지 신나게 면세쇼핑 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