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opping

2024 생일 혜택 쇼핑 후기

톡소다. 2024. 3. 23. 21:21

매년 생일이되면 찾게되는 생일혜택! 저는 주로 쇼핑몰 할인 혜택을 챙겨 받는데요, 생일이면 누릴수 있는 공짜 쇼핑의 기회! 2024년 생일 혜택으로 쇼핑한 후기 공유합니다. 생일이라서 이렇게 할인을 해주다니 너무 좋네요! ^0^

2024 생일 혜택

 

 

지오다노 생일쿠폰 1만원  + 5천 포인트

지오다노 쇼핑몰 최초 회원가입을 하면 5천 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생일이 되면 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1만원 쿠폰을 줍니다. 쿠폰은 생일 3일전에 문자로 알려줍니다. 쿠폰유효기간은 한달이네요.

 

 

지오다노 쇼핑몰에서는 지오다노, 지오다노 주니어, 컨셉원 브랜드 제품 쇼핑이 가능 합니다.

 

지오다노 : https://www.giordano.co.kr/

 

금액에 맞게 딱 15,000원짜리 티셔츠 결제하려고 했더니 티셔츠 적립금이랑 쿠폰이 동시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티셔츠+양말 2개 2만원 담은다음 1만원 쿠폰 + 5천원 적립금 할인 받았어요.

이렇게 결제하니 5천원 결제로 티셔츠 +양말 2개 득템!

 

양말 2개 가격으로 티셔츠 하나 득템 했네요.

지오다노몰은 신기한게 생일쿠폰을 지오다노용 1만원/ 컨셉원 1만원 각각줍니다!

그래서 지오다노 쇼핑을 하고나서도 컨셉원 전용 1만원쿠폰이 남아 있더라구요!

 

컨셉원 : https://www.concepts1one.co.kr/

 

여긴 남자옷만 있어서 남자옷 사실분은 이 쿠폰도 유용하게 쓸 수 잇겠네요.

저는 살게 없어서 이 쿠폰은 패스 했어요.

 

 

한섬몰 2만원 생일 바우처

한섬몰은 생일에 2만원 바우처를 줍니다. 그리고 최근 1년 이내에 구매 내역이 있으면 생일축하 마일리지 2만점도 주는 혜자 쇼핑몰!

 

한섬몰 : https://www.thehandsome.com/

 

매년 2만원 바우처로 양말을 샀었는데 (여긴 고가 브랜드들이라 양말도 하나에 만원 -_-;;) 올해는 에코백이;랑 양말을 샀네요.

 

이렇게 두가지 담으면 배송비 3천원이 붙는데 2만원 바우처로 할인받아서 최종 결제 금액은 4,100원! 여기서 받은 마일리지 2만점은 EQL에서 쓰려고 남겨뒀어요.

 

 

EQL 2만원 할인쿠폰

EQL에서는 5만원이상 상품 구매시 쓸 수 있는 2만원 쿠폰을 줍니다. 이걸로는 실결제 3만원이 나올텐데 한섬몰에서 받은 2만점을 여기서 쓸 수 있으니 5만원이상 상품을 총 4만원 할인가능!

 

여기서는 장바구니 담아뒀던 바지 하나를 구입했어요.

판매가 55,200원이었는데 쿠폰 2만원 할인 + 한섬마일리지 20,227점 할인해서 결제 가격은 14,973원!!

잔돈은 신한 더모아 카드로 결제해서973원 추가 할인!

14,000원에 반바지 하나 득템 했네요.

 

 

제가 이용한 쇼핑몰 외에도 2024 생일혜택은 다양한데요, 카페, 외식할인, 영화관 할인, 쇼핑몰 할인까지 생일쿠폰 혜택까지 정리해놓은 생일쿠폰 혜택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나이가 드니 생일은 뭐 딱히 중요하지 않은데 생일쿠폰 혜택은 매우좋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