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면세점은 매월 유니버스 회원에게 추가적립금을 줍니다. 5천원권 2장!

안쓰면 0원이지만 안쓰자니 어쩐지 내돈 버리는것 같이 아까워서 눈에 불을켜고 유니버스 적용 아이템을 찾게 되는데 유니버스 적용템들은 매일매일 줄어드는 느낌! 이게 뭐라고 숙제처럼 찾게 되는지 -_-; 신세계 면세점 유니버스템은 안되던게 되는일은 거의 없고 되던게 안되는 일은 허다하네요.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템

이번달엔 중간에 멤버십 등급이 바뀌었는데 블랙등급에서 골드로 떨어지니 골드혜택으로 5천원 추가 적립금을 또 줍니다?

신세계 유니버스템 대표아이템격인 헤라 쿠션 퍼프! 남편아이디랑 둘다 유니버스라서 헤라 쿠션 퍼프만 벌써 3개샀어요...

가족들 나눠줄꺼지만 쿠션 부자가 되었네요.

같은 헤라제품인데 퍼프는 되고 아이브로우는 적용 되지도 않아요.

 

 

그밖에 이것저것 카테고리별로 다 찍어봤는데 예전처럼 천원결제는 점점 어려워지네요.

논픽션 비건 립밤도 유니버스쿠폰 적용이 되는데 만원쿠폰 적용할땐 그래도 살만했지만 5천원으로 쿠폰이 줄어드니 실 결제액이 9천원.

 

피지오겔도 아이템별로 됐다 안됐다 -_- 그나마 저렴한건 레드 수딩 AI톤섭 썬 베이지도 유니버스 적용 됩니다. 

 

 

마르마르디 핸드크림도 유니버스 적용가능!

 

 

카테고리별로 클릭하다 발견한건 플리츠마마!

이건 캉골처럼 거의다 적용되는듯 하지만 가장 저렴한게 이너백이라 이건 전용가방 없으면 무용지물...

 

 

이런 가방도 적용되긴 하는데 인쇼 최저가랑 크게 차이가 없어서 별 메리트는 없네요.

 

 

록시땅은 아이템별로 됐다 안됐다 합니다.

버베나 샤워젤이나 버베나 핸드크림, 로즈 핸드크림등등은 됩니다. 시어버터 사고싶었었는데 시어버터는 품절에서 풀리질 않네요.

 

 

비욘드 제품도 대부분 적용됩니다. 

 

 

 

아래 정리된 아이템들도 3월에 구입한건데 그새 대부분 적용이 안되는 유니버스 쿠폰...

 

면세점 쇼핑리스트 - 면세점 적립금 줍줍템들 (2천원 미만결제 템)

면세점 쇼핑리스트 오랜만에 면세점 쇼핑 신공을 발휘해서 적립금 , 포인트등등으로 할인받을수 있는 줍줍템들을 결제 했어요. 저 혼자 여행가는거면 아이템이 많지 않을텐데 이번엔 남편이랑

sodasada.tistory.com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 클럽 혜택 적용가능한 브랜드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 클럽 혜택 적용가능한 브랜드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을 한담녀 유니버스 클럽을 가입해서 하는게 이득입니다. 왜냐?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면 아래와 같이 1$이상 구매

sodasada.tistory.com

 

이정도면 그냥 쓰지 말라고 준 쿠폰 아닌가 싶네요. 

어쨌거나 3월이 다 끝나가서 저는 또또또 헤라쿠션 샀습니다.

딱히 안쓸만한 아이템을 만원 더 주고 살 필요는 없는것같아서.

헤라 퍼프로만 사면 0원결제가 안되서 2~3천원짜리 더해서 사야하는데 그땐 요거 추천드려요.

 

 

유니버스 쿠폰쓰고 립밤을 만원 더 주고 사느니 적립금 적용살짝 해서 요거랑 헤라 쿠폰사면 천원이면 되더라구요.

학교다닐때 이렇게 열심히 숙제 했으면 공부를 더 잘 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는 밤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