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추워도 주말엔 나가 놀아야지!!!

오늘의 테마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여행!

사실 이날 남편의 목적지는 마장산 출렁다리였다.

네비로 출렁다리를 찍고 출발!

 

근데 가다보니 마장산을 훨씬 지났어 ㅋㅋㅋㅋㅋㅋ

여긴어디??? 산 이름을 안찍고 출렁다리를 찍었더니 네비가 우릴 마장산이 아닌 감악산 출렁다리로 안내했다.

감악산은 처음 와봤는데 날이 따뜻해지면 등산하러 한번 와 봐야겠다 +_+

 

우리가 생각했던 출렁다리는 아니지만 하여튼 도착한 감악산 출렁다리!

여기서 6.25 전쟁때 전투가 있었던 모양이다.

우린 이날 등산하러 온게 아니었어서 힘들게 산에 올라갈거라 생각 못했었는데 이 계단!!!

 

 

이 계단 생각보다 힘듬!!!T_T

 

그래도 힘들게 올라간 계단 끝에선 곧 출렁다리가 나왔다.

 

오~ 별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멋있었던 풍경과 출렁다리.

 

너무 출렁거려서 굳이 건너고싶진 않았다....T_T

 

하지만 여기까지 와서 그냥 가긴 아쉬우니 건너본다...

다리 가운데쯤 가면 울렁거려서 기분 나빴지만 풍경은 좋다.

 

날이 따뜻해지만 다시 한번 가 보기로!

 

생각보다 좋은 드라이브 여행이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