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가면 쿠킹클래스나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가 항상 있다.

쿠킹 클래스나 응모해볼까 하고 접속했다가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에 응모 했었는데...

오늘 이름모를 택배가 와서 보니 내가 당첨됐다 +_+

 

당첨됐다고 따로 연락 온것도 없어서 몰랐는데 대박~~~

커다란 아이스박스를 개봉해보니 이런게 들어 있었다. 

역시 대기업은 달라...체험단 스케일도 대인배시네요 -_-b

 

당첨자 명단 확인해보니 5만원 상당이 150명, 3만원 상당이 50명이었는데

난 3만원 상당에 당첨된듯.

아니 그럼 5만원 상당은 이보다 더 많이줬단 말인가!!!!

나 이런 체험단 당첨 처음인데 2등이어도 대박 좋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cj제일제당 제품만 찾아서 사먹어야 겠다고 다짐하게 되네 이거...

우리집 냉장고 한칸을 가득 채운 CJ제품들.

 

 

대부분 요리재료들이라서 당장먹을수 있는 쁘띠첼 스윗푸딩을 먼저 개봉했다.

 

노란 스윗푸딩. 요거요거 뉴욕치즈맛인데 완전 쫀득하니 진하고 좋다.

 

한순간 딸렸던 당분이 쑥쑥 올라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요 제품들은 어떻게 요리해 먹을지 고민좀 해봐야겠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하는 신제품 체험단 응모는 그냥 블로그 스크랩만으로 응모 했는데 당첨됐다.

그동안 여행 이벤트 응모하면서 정성들여 쓴글들은 당첨도 안되더니만

cj 좋구먼~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