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뒤늦게쓰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후기.

 

솔직히 딱히 올라가보고 싶은 생각은 없었으나 지방에서 올라오신 부모님에겐 보여줄만 하다 생각해서 가게된 전망대.

내가 갔던날은 주말에 심지어 작년의 마지막날!!!

12월 31일이라 사람이 대박 많았었다.

 

뭐 그게 아니어도 사람은 항상 많은것 같지만

서울스카이에 갈 계획이라면 사전예매 진짜 완전 추천한다.

입장권줄만 거의 한시간 서 있었던것 같다.T_T

seoul sky 할인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일단 입장권 가격은 어른 27,000원, 어린이 24,000원인데 인터넷으로 사전예매를 하면

어른은 25,500원, 어린이 22,500원으로 할인된다.

인터넷으로 사전예매 안해도 대기줄서서 기다리는 동안 모바일로 예약해도 할인되니 정 안되면 모바일 예매라도 꼭 하시길...

 

오래 줄을 서야 한다는걸 알고 있으면서도 내가 줄을 섰던 이유는

당일 롯데아쿠아리움을 관람하면 전망대 할인을 받을수 있기 때문이었다.

이 할인을 받으려면 당일 아쿠아리움관람 티켓을 보여줘야해서 나는 어쩔수 없이 그 긴긴줄을 서서 기다렸다.

아쿠아리움 티켓을 보여주니 어른티켓은 23,000원으로 할인됐다.

할인 받아도 후덜덜한 금액이긴 하다.

성인 5명이 올라가니 입장료만 115,000원 -_-;;

 

그렇게 오~래 기다려서 표를 끊고 드디어입장!

입장하면 기다림이 끝나는건 아니다.

 

형형색색 현란해 보이지만 좀 정신없는 기다란 길을 건너

걷고 또 걸으면...

 

엘레베이터 대기줄이 나온다.

티켓팅 하느라 섰던 줄에 비하면 이건 약과이긴 하다.

 

드디어 기다렸던 전망대 초고속 엘레베이터 탑승!

밖이 보이면 휙휙 올라가는게 더 실감났을텐데 밖은 안보이고 현재 높이와 위치만 표시된다.

 

드디어 전망대 도착!!!!

 

다 있고 나만 없는것 같은 수많은 서울의 집들이 내려다 보인다.

 

늘 지하철로 지나다니는 한강도 보이고~

 

얼마전에 산책 다녀온 올림픽 공원도 보인다.

여긴 눈에 띄어서 왕따 나무도 찾을 수 있을것 같다.

 

서울전망대 하면 떠오르는 투명 유리바닥.

이건 안전할거라 머리로는 생각이 되는데 막상 그 위에 서니 후덜덜했다. ^^;;

 

최선을 다 해 섰으나 자세히 보면 기둥위에 걸터서 겨우선 동생 ㅋㅋㅋ

 

내돈 주고 다녀온 서울스카이 솔직히 평을 하자면...별다른 감흥은 없었다.

늘 보던 서울 아래서 보나 위에서 보나 -_);;;

그냥 한번 올라가 본 것으로 만족.

 

서울이 처음이라면... 한번쯤 올라가 볼만 하려나?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