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내내 춥던 겨울 날씨가 어느덧 풀리고 봄꽃이 피는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언제 꽃이 피는지를 알아보고 미리미리 봄꽃여행 준비하기 ♡

봄하면 떠오르는 개나리. 진달래. 벚꽃의 전국 개화시기를 먼저 확인해 봅니다.

 

가장먼저 찾아오는 봄꽃 개나리꽃 개화 시기입니다.

제주도 3.11을 시작으로 서울에는 3월 말에 개나리꽃이 개화 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벚꽃 개화시기!

부산엔 3.26일경, 서울엔 4월초에 벚꽃이 개화하것으로 예상되네요.

 

마지막으로 진달래꽃 개화 시기입니다.

통영 3.18일을 시작으로 가장 꽃이 늦게 피는 춘천에는 4.4일경 진달래가 개화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전국의 꽃축제 일정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매화축제가 벌써 진행중이네요.

유채곷, 동백꽃, 산수유까지 전국에서 다양한 꽃축제가 진행됩니다.

 

봄꽃 개화시기와 축제기간 미리미리 확인하고 즐거운 꽃놀이 여행 하세요!

 

저의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