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달 출국이 얼마 안남은 관계로 빠르게 결제 완료한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템을 공유합니다.

이번달에도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신세계면세점에서 유니버스 적립금 적용되는 브랜드 찾기는 너무 힘들었지만 또 어찌어찌 결제가 되긴하더라구요?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템

일단 제 아이디에는 유니버스 추가적립금 쿠폰 5천원 2장 + 골드 5천원이 있어서 이번달에 사용해야하는 적립금 쿠폰은 총 3장!

 

닥터지 핸드크림 듀오세트 2,250원주고 샀어요.

적립금 좀 더 모으면 천원결제도 가능했겠지만 워낙 품절도 잘되고 툭하면 유니버스 되던 상품도 안되고 하니까 그냥 1,200원 더 쓰고 결제하는게 편하겠더라구요.

닥터지 제품은 유니버스 추가 적립금 여러개 적용됩니다!

블랙스네일비타레티놀아이마스크. 요것도 닥터지 제품! 이건 천원 결제 했네요. 선블럭도 괜찮아 보였는데 요건 품절이 빨리 되더라구요. 다음달에 노려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지난달에도 샀던 피지오겔 립밤. 

립밤이야 뭐 여러개 있으면 가족들한테 선물하기도 좋고 하니까 보일때마다 쟁이는데 지금은또 유니버스 추가적립금 적용 안되더라구요.

대체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남편 아이도 피지오겔 립밤 2개 사고 

마지막 남은 쿠폰 한장으로 요거 결제 했어요!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인데 유니버스 추가 적립금+ 면세포인트 적용해서 2,100원 결제 했네요.

메디필 브랜드 제품들도 지금 유니버스 적용 되는 상품들 있으니 혹시 아직 유니버스템 숙제 해결 못하셨다면 한번 조회해보세요~

 

 

추가로 저는 안샀지만 새롭게 발견한 유니버스 적용템!

정샘물은 원래 적용되는 브랜드이긴 했는데 키즈 소프트 클렌징 티슈가 있더라구요.

요거 적용되니가 애들 있는 분들은 살만할듯!

 

 

지앤씨 브랜드들도 적용되네요. 어차피 사야할 영양제라면 요것도 괜찮을듯

 

 

지난 유니버스 주문내역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템 숙제 해결

신세계면세점은 매월 유니버스 회원에게 추가적립금을 줍니다. 5천원권 2장! 안쓰면 0원이지만 안쓰자니 어쩐지 내돈 버리는것 같이 아까워서 눈에 불을켜고 유니버스 적용 아이템을 찾게 되는

sodasada.tistory.com

 

면세점 쇼핑리스트 - 면세점 적립금 줍줍템들 (2천원 미만결제 템)

면세점 쇼핑리스트 오랜만에 면세점 쇼핑 신공을 발휘해서 적립금 , 포인트등등으로 할인받을수 있는 줍줍템들을 결제 했어요. 저 혼자 여행가는거면 아이템이 많지 않을텐데 이번엔 남편이랑

sodasada.tistory.com

 

이게 뭐라고 계속 신경쓰게 되는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템!

그래도 어차피 사야할 클렌징 오일이랑 립밤 같이 쓸만한거 싸게 사서 좋네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구입했다면 O2O이벤트 응모하는것도 잊지마세요!

얼마전 이마트 랜더스데이때도 O2O이벤트가 있엇는데 그거 끝나고 새롭게 이벤트 오픈 했더라구요.

 

https://www.ssgdfs.com/kr/event/initEventDetail?event_no=E240436166

 

온라인에서 $1만 사도

신세계면세점에서 준비한 혜택 온라인에서 $1만 사도 | 신세계면세점

www.ssgdfs.com

 

이 이벤트 응모버튼을 눌러야 오프라인 인천공항에서 사용가능한 화장품&향수 전용 5천원이랑 주류전용 5천원을 추가로 받을수 있으니 꼭꼭 챙겨받으세요!

 

이건 발급일로부터 30일까지 유효기간이니까 출국기간 생각해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