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남양주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주말에 나들이겸 다녀올만 하더라구요.

 

👉남양주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단점이라면 주차비가 유료라는것.

처음 30분은 무료주차고 이후부터는 초과 10분당 1천원이에요.

그런데 아울렛에서 상품 구매하면 영수증 금액에 따라서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사실상 무료주차 되겠더라구요.

주차비는 영수증 가격 1만원이상 - 1시간 / 3만원이상 - 3시간 / 5만원이상 -5시간 무료입니다.

 

저는 혹시몰라서 현대백화점 앱도 설치했어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선 현대백화점에서 주차는 주차쿠폰 사용가능하다는거~

주차비 걱정되신다면 참고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아울렛을 구경해봅니다!

 

 

참고로 저는 옷사고싶은게 없어서 의류매장은 거의 안들어갔어요.

관심사는 오로지 술이랄까;;;;;;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커다란 하리보가 있더라구요.

 

하리보젤리 종류별로 이렇게 모아놓으니 왜이렇게 다 사고 싶음???

 

하리보 굿즈도 많이 팔더라구요. 양말 볼펜, 반찬통까지!! 유일하게 쇼핑욕구가 뿜뿜하던 순간이네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현대계열 쇼핑몰에서 많이보던 브랜드 매장이 많았어요.

패션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여기 구경하다 하루 다 갈듯!

 

저의 목적지는 와인리스트 매장!

저는 술 구경이 그렇게 재미있더라구요?

와인리스트 매장에는 다양한 술들이 가득가득~

 

와인 가격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렴한 와인부터 비~싼 와인까지 잔뜩 있어요.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와인리스트 매장!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휴식 공간도 잘 되어 있어요.

 

날이 추워서 아무도 앉아있진 않았지만 따듯한날 오면 야외에서 쉬면서 산책하기 좋을것 같네요.

요즘처럼 날이 추울때는 야외활동이 어려우니 실내에서 여러가지 구경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

남양주로 여행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경기도 가볼만한곳 추천!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 국내최대 규모 매장 구경하기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와인클럽에 다녀왔어요. 2023년 5월에 오픈한 매장으로 국내 최대규모의 면적을 자랑하는 와인 전문매장으로 상품이 무려 7천여개가 있대요. 와인

sodasada.tistory.com

 

경기도 양주 가볼만한곳 - 양주 관아지

양주 관아지 오랜만에 서울근교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평소 안가봤던 곳을 가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양주에 경기도 기념물로 지정된 양주관아지가 있더라구요. 서울에서 멀지 않

sodasada.tistory.com

 

뷰가 좋은 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올해 1월에 오픈한 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총 4층 건물에 300석 규모로 큰 매장인데 뷰가 좋아서 명소로 자리잡았죠. 오픈하자마자 가보고 싶었지만 주차할 자리도

sodasada.tistory.com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서울근교 산책하기 좋은곳!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오랜만에 서울근교로 드라이브겸 산책 다녀왔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남양주에 있는 다산생태공원! 남양주 주변에 산책하기 좋은 공원들이 여럿있는데 다산생태공원은 사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하트꾹~ 부탁 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