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온라인으로 술을 주문해서 픽업해 가져올수 있는 서비스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죠. 편의점에서도 주류 섹션들 점점 강화 시키고 있고 마트야 뭐 말해 입아플정도고~ 오늘 제가 이용한건 데일리샷이라는 술 할인앱이에요.

 

https://www.dailyshot.co/

 

데일리샷 | 우리동네 술 할인앱

맛있는 술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샷

www.dailyshot.co

 

앱을 통해서 술을 주문하면 내가 지정한 곳에서 술을 픽업할수 있어요.

 

 

특이한점은 내가 픽업할수 있는곳이 특정 매장이 아니라 제휴처라서 제가 간곳은 동네 치킨집이었어요. 앱에서 주문하고 동네 치킨집 같은곳에서 술을 픽업하는 시스템! 

아직 술 종류가 엄청 다양하진 않아서 이전부터 앱은 설치해두고 구경만하고 있었는데 bc카드 마이태그 혜택중에 눈에 번쩍 들어오는게 있더라고요!

 

바로이거! 데일리샷 2만원 결제일 할인과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

 

 

2만원 결제일 할인은 bc바로카드 (bc카드를 통해 발급한 신용카드)만 적용되는 혜택이고 1만원 결제일 할인은 bc카드 페이북 앱에 등록해서 사용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적용되는 혜택이에요. 좋은건 bc신용카드가 있다면 이 두개가 중복 적용된다는거! 둘다 6만원이상 결제시에만 적용되는 할인이었어요.

 

bc카드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가 있어서 둘다 가능! 그렇다면 술을 6만원이상 사면 3만원이 할인되다는거죠!

남편도 bc카드가 있어서 둘이서 각각 6만원씩 정도 가격에 맞춰 술을 주문했어요.

 

그 결과물을 공유합니다! 둘이서 3병씩 주문했더니 도저히 손으로 들고올수가 없어서 차를 가지고 가서 픽업해 왔네요.

 

각각 가격을 살펴보면...

시데랄 31,000원 / 글렌라씨 18,500원 / 론디아즈 골드 럼 16,900원 / 킹 어브 스카츠 20,700원 / 라벨5 하이볼 전용잔 패키지 21,900원

 

총 130,900원이지만 두사람이 3만원씩 할인받았으니 총 70,900원에 술 6병을 구입했네요. 이정도면 가성비로 진짜 최고 아닌가요? 

 

제가 한참 하이볼에 빠져 있어서 남편이 비싼 위스키로 하이볼 만들어 먹는거 아깝다며 저렴한 위스키들을 싹쓸이 해왔네요. 🤦 위스키 종류도 많은데 레벨5만 두병산 이유는 하이볼 잔이 두개 필요해서...-_);;

이번 주말은 하이볼파티 예약각! 

 

오늘은 월요일이고 주중에는 술을 자제하고 있는 관계로 아직 이 술을 마셔보진 않아서 맛까지 성공했는지는 장담 못하겠지만 그래도 위스키, 럼, 와인을 한병당 만원 정도 가격에 샀으니 대박 저렴하게 산건 확실한것 같네요.

 

술 좋아하신다면 데일리샷 + bc카드 조합으로 할인 이용해보세요~

 

 

건대 와인성지 조양마트 구경해봤다.

허구헌날 와인은 이마트에서만 사다가 알게된 자양시장 새마을구판장. 한동안은 새마을구판장에서만 와인을 샀다. 그런데 건대에 와인성지가 또 있다고 하네? 이런건 또 가 봐야지!!! 와인성지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글렌피딕 12년 34,000원에 득템!

지난주 이마트앱 스마트오더에 정말 신기한 가격의 글렌피딕이 올라왔었다. 글렌피딕 12년 700ml 가격이 무려 34,000원! 이트에서 보통 9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던 제품인데 34,000원이라니 50%도 아니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와인장터에서 와인 플렉스~

와인은 늘 이마트에서 사는편이긴한데 이마트는 일년에 한두번 와인장터를 크게한다. 그땐 평소보다 저렴하게 와인이 나오는 편이라 여러병 사기도한다. 그래서 내가 사온 와인은...4병! 오른쪽

sodasada.tistory.com

 

이상 술 할인을 찾아 다니는 하이에나의 기록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