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핑크 뮬리가 활짝 피어 장관을 이루는 시기. 바로 지금!
매년 가을이 되면 sns에 인증숏이 쑥쑥 올라오는 바로 그 핑크 뮬리를 보러 양주 나리공원에 다녀왔어요.
양주 나리공원은 가을에 절정인 예쁜 꽃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 핑크 뮬리가 넓은 들판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지역마다 핑크뮬리 개화 시기가 조금씩 다른데 양주는 지금이 딱 절정이더라고요.
핑크 뮬리의 꽃말이 "자랑스럽다" 였네요. 제가 간 날은 조금 흐린 날이라 산책하긴 좋았는데 햇살이 없으니 핑크색이 더 진해 보였어요.
바람에 따라 하늘하늘 움직이는 핑크뮬리!
양주 나리공원을 한 바퀴 다 산책하면 한 시간 정도 걸릴 정도로 면적이 넓어요. 그중 핑크 뮬리 밭은 이 정도!
핑크 뮬리 길을 따라 쭉~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요.
같은 핑크 뮬리인데 햇살이 비출 때랑 아닐 때 느낌이 다르고 멀리서 볼 때 가까이서 볼때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가까이서 꽃을 찍고 있는데 잠깐 해가 반짝! 햇살을 받으니 핑크색이 더더욱 짙어진 느낌이네요.
나리농원은 가족들끼리, 연인들끼리, 혹은 친구들과 함께 와서 인생 샷 한 장 찍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아쉬운 점이라면 나리공원 주변엔 골프장이랑 아파트 등이 있어서 뒷 배경까지 아름답진 않다는 거 ^^;
산책로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조형물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한쪽에 조금 자라 있는 핑크 뮬리말고 핑크뮬리로 가득가득한 들판에서 가을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양주 나리공원에 방문해 보세요!
양주나리공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양주 나리공원에는 핑크 뮬리뿐만 아니라 지금이 절정인 다양한 꽃들이 자라고 있어요. 핑크뮬리 못지않게 아름다운 나리공원의 꽃들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
꽃놀이 가기 너무 좋은 계절 가을.
올 가을 어디로 꽃구경갈지 고민이시라면 이런곳은 어떠세요?
여러분의 ♡ 꾹~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