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진하이솔루스 주가

오늘은 기다렸던 일진하이솔루스 상장일! 간만에 공모주 따상에 성공한 공모주가 나왔네요.

공모가 34,300원이었던 이종목, 장 시작 전부터 강하게 매수세 쌓이더니 시초가는 떠블가(68,600원)에 안착하고 바로 따상가인 89,100원으로 직행했어요.

일진하이솔루스-주가

저는 보통 공모주 청약할때 균등 배정 받을정도의 최소수량만 청약 했었는데 일진하이솔루스는 천만원정도 청약 했었어요. 그래서 3주 배정받음! 꼴랑 3주지만 그래도 손익은 16만원정도 나왔으니 꽤 괜찮은 수익이네요. 

공모주 수익이야 천차만별이지만 저는 1~2만원만 나와도 들인 비용대비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저는 매우 만족중이에요. ㅎㅎ (물론 이걸 팔아야 수익인거지만;)

일진하이솔루스-수익

혹시 일진하이솔루스가 어떤회사인지 잘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일정과 투자 위험요소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수소연료탱크 전문기업인 일진하이솔루스가 상장을 위해 공모주 청약을 진행합니다. 하반기 기대되는 대형 공모주 청약중 하나로 일정과 함께 투자

sodasada.tistory.com

수소연료탱크 전문기업이라서 #친환경 #모빌리티 #수소차 #그린뉴딜 테마와 함께 움직일수 있는 회사!

오늘 일진하이솔루스 따상과 함께 관련주들도 주가가 들썩이고 있네요. 

 

한국판 뉴딜 관련주 top

한국판 뉴딜 관련주 top 어제 대통령이 2025년까지 한국판 뉴딜 투자 규모를 220조원으로 확대하겠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한국판 뉴딜이란 무엇인지? 정부의 투자로 인해 수혜를 보는 회사는 어

sodasada.tistory.com

 

 

이런날은 수소 관련주, 그린뉴딜 관련주들의 흐름을 같이 살펴보는것도 주식 공부에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진하이솔루스 목표가

상장일 전날 유진투자증권에서 일진하이솔루스 목표가를 9만원으로 제시했네요. 일진하이솔루스는 현재 현대차의 수소차인 넥쏘에 수소 저장용기를 공급하고 있고 수소차 시장이 커지면서 성장가시성이 크다는 평!

 

일단 상장일 첫날 따상을 성공해서 기관의 목표가에 근접한 상황입니다. 오늘팔아도 꽤 괜찮은 수익이지만 저는 따상상을 목표로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주가를 한번 정리해 보자면!

일진하이솔루스 공모가 34,300원

따상가 89,100원 / 1주당 수익 54,800원

따상상가 115,500원 / 1주당 수익 81,200원

따상상상가 150,000원 / 1주당 수익 115,700원 

 

지금도 따상을 유지하고 있긴하지만 시초에 아주 잠깐 따상이 풀린적도 있어서 내일 주가가 어찌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오늘파나 내일파나 공모가보다 높은 가격이 나오는건 확정이라 저는 일단 하루 더 기다려 보기로 했는데요, 베스트 매도 시점은 누구도 지정해 줄수 없는거니까 본인 소신에 따라 매도 시점을 결정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동안 공모할만한 종목도 없고 수익도 소소해서 공모주 청약 재미가 살짝 시들었었는데 그래도 일진하이솔루스가 다시 공모주 청약을 재미있게 해주네요. 9월에 상장하는 회사들중에도 이런 꿀 종목이 나올지 잘 찾아봐야겠어요!

 

2021년 9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1년 9월 공모주 청약 일정 추석연휴가 있는 2021년 9월 중순까지 공모주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아직 8월 일정도 조금 남은 상태라 추후 변경될수도 있지만 9월에는 어떤 종목들이 상장을

sodasada.tistory.com

혹시 공모주 청약 방법을 모르신다면 이글에 완벽하게 정리 했습니다.

 

공모주 청약 방법! 주린이 눈높이 맞춤 총정리

주식거래를 한 번도 안 해본 사람, 혹은 주식만 거래해본 사람은 공모주 청약이 굉장히 어렵고 힘든 일 일수 있다. 사실 개념을 알고 보면 별거 아닌 공모주 청약. 시작이 어렵지 한번 해보면 매

sodasada.tistory.com

 

증권사별 공모주 청약 수수료 총정리

증권사별 공모주 청약 수수료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공모주 청약. 여러 종목을 청약하다 보니 배정을 못 받고 수수료만 날리는 경우도 점점 늘어가네요. 청약 주간사가 1곳뿐이라면 선택의 폭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성투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