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H패션몰에서 쇼핑을 계속하는 이유!

툭하면 포인트를 막 퍼주는 H패션몰 (일명 감기몰) 보통은 포인트를 한두번 주고 마니까 그때만 반짝 쇼핑하고 마는데 H패션몰은 포인트를 거의 매달주니 저도 거의 매달 쇼핑을 하게 되네요. 여러 쇼핑몰에서 가격비교해 봐도 할인쿠폰이랑 H패션몰 포인트쓰고 거기에 현대백화점 그룹에서 쓸수 있는 H. Point까지 쓰면 이보다 더 저렴하게 옷사는건 불가능한 수준!

 

H패션몰에서 포인트 받는 방법은 지난번 포스팅에 자세히 남겨뒀어요~ 

 

 

h패션몰 포인트로 쇼핑득템 완료!

혜자 쇼핑몰 h패션몰(에이치패션몰) 잊을만 하면 포인트를 퍼주는 행사를 해서 옷이나 모자 신발등을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다. 지난 주말이 바로 그날 이었다. 포인트 막 퍼주는날 +_+ H패션몰 ->

sodasada.tistory.com

지금은 출석이벤트는 끝났고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이벤트를 진행중이라 할인쿠폰이나 적립금을 수시로 받을수 있어요. 포인트를 막 퍼준다는것도 H패션몰의 장점이긴 하지만 제가 계속 여기서 쇼핑을 하는 이유중 또 하나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이 다 여기 있어요.  DKNY, 타미힐피거, DECKE, rouge&lounge, Calvin Kleine등등~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가 많진 않은데 품질이 괜찮은 브랜드들이 많아서 딱 원하는 제품만 쏙쏙 사기 좋더라고요.

 

 

한때 직구로 많이 사 입었던 DKNY랑 타미힐피거! 예전엔 직구로 사는게 저렴했었는데 요즘은 할인도 많이하고 에이치패션몰 포인트쓰면 직구보다 여기서 사는게 더 저렴할때도 있어요. 저의 쇼핑 리스트를 공유하자면~ 최근에 산건 타미진스 셔츠랑 DKNY 티셔츠! 제것만 사면 눈치 보이니까 남편것도 샀어요. 남편은 타미힐피거에서 반팔티셔츠 사줬어요.

레드셔츠와-블랙티셔츠

 

제가 구입한 가격 보실래요? 스트라이프 셔츠는 현재 판매가격이 5만원인데 15,600원에 구입했어요. 할인쿠폰이랑 적립금 모은거 한방에 털기! DKNY슬리브스는 무려 893원주고 샀네요. 구입가격이 미안해질 정도.

h패션몰-구매내역

양말은 보통 H패션몰 포인트로는 못사는데 H.point는 쓸 수 있어요. 저는 에이치포인트도 모이면 여기서 양말살때 쓰고 있어요. 남편이 긴 목양말을 즐겨 신는데 타미양말이 예쁘더라구요. 위에서 이야기한 남편의 타미힐피거 티셔츠는 3,474원에 샀어요. 사이즈를 잘못 골라서 한번 교환했는데 무료교환 쿠폰이 있어서 왕복 배송비0원!  저는 커피 한잔 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샀지만 그렇다고 이 티셔츠 싸구려 아니에요~ 남편의 타미 티셔츠는 판매가 40,600원이에요. 한달동안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썼더니 저렇게 저렴한 가격이 나오더라고요.

 

제 옷 쇼핑 하기도 좋고 남편 옷 쇼핑하기도 좋아서 자꾸 들르게 되는 h패션몰. 혹시 아직 한번도 이용 안 해보셨다면 신규가입혜택들도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할인 좋아하는 쇼핑후기가 궁금하다면 이런 포스팅도 읽어보세요~

 

 

이마트 와인클럽 쿠폰으로 치즈할인 반값득템~

주말이면 습관적으로 와인사러 갔던 이마트. 영수증을 보니 치즈가 50% 할인되어 있었다. 뭐지? 하고 봤더니 나도 모르게 받아놨던 와인클럽 치즈 할인 50%쿠폰이 적용되서 할인받은것! 이런게 있

sodasada.tistory.com

 

면세 쇼핑리스트 - 이건 좀 잘 산듯!?

어쩐지 지난 여행때 면세점에서 별로 살게 없다 했다. 다시 휴가 티켓을 예약하고 나니 면세점에서 사야할게 산더미처럼 쌓였다. 그래서 무려 두달간 야금야금 사모은 나의 면세 쇼핑리스트들!

sodasada.tistory.com

 

오랜만에 코스트코 추천식품 폭풍쇼핑

한때는 코스트코 회원권 끊어서 뻔질나게 드나들었었는데 한번가면 너무 과하게 쇼핑을 하게되서 회원권 종료되고 나서 갱신을 안했다. 뭐..회원권 없어도 상품권만 사면 쇼핑은 가능 하니까~

sodasada.tistory.com

 

개미지옥 아이허브 추천상품 쇼핑

오랜만에 소소한 아이허브 쇼핑! 이 쇼핑의 목적은 사실 로즈힙 오일이었다. 피부에 좋다는 로즈힙오일을 하나 사고싶은데 국내에선 비싸고 아이허브에선 만원도 안하니 하나 사볼까? 하고 장

sodasada.tistory.com

 

참고로 저는 h패션몰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람입니다! 그저 쇼핑좋아하고 할인 좋아하는 사람일뿐!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