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모곡 밤벌 유원지 홍천 보리울캠핑장 

 

서울에서 차로 2시간 이내 거리, 주변환경이 좋아서 종종가는 모곡 밤벌 유원지에 있는 홍천 보리울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겨울에 갔을땐 날도 춥고 나무도 말라서 휑한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나무가 무성하게 자라서 캠핑장 분위기가 더욱 좋아졌네요.

홍천 보리울 캠핑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는 모곡밤벌유원지. 이쪽은 노지라서 이미 자리잡은 캠퍼들이 많았어요.

노지캠핑, 차박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모곡밤벌 유원지 위치는 여기!

https://place.map.kakao.com/25049683

 

모곡밤벌유원지

강원 홍천군 서면 모곡리 527

place.map.kakao.com

저는 공휴일에 간거라 아침일찍 서둘러 갔는데도 이미 아침에 자리가 빼곡한 상태였네요.

보리울캠핑장은 입장할때 입장료는 따로 없지만 입구에 있는 편의점에서 만원이상 물건을 사야 입장 가능해요. 대신 화장실이랑 개수대를 무료이용 가능! 겨울엔 오픈된 화장실이 1개 뿐이라 불편했는데 지금은 사람이 많으니 중간에 개수대도 하나 더 오픈했고 화장실건물도 2개 다 오픈되어 있었어요.

 

보리울캠핑장 위치는 여기!

https://place.map.kakao.com/25046275

 

보리울캠핑장

강원 홍천군 서면 모곡리 528

place.map.kakao.com

나무 울창한거 보이시죠? 나무아래 자리잡으면 그늘이 정말 시원해요!

한여름처럼 더운날이었는데 나무 그늘 아래는 시원했어요.

휴일 아침 9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풍경좋은 강가쪽은 만석. 나무 그늘도 만석. 나무 그늘아래 자리잡기가 힘들었네요.T_T

적당한곳에 자리잡아 텐트치고 주변을 산책했어요.

캠핑장 바로 앞에 이렇게 강이 흐르고 있어요. 여기서 낚시 하는 분들도 종종 있던데 물고기가 잡히려나...

생각보다 물도 엄청 빠르게 흐르더라고요. 물놀이하기 좋아서 가족단위로 와서 많이 놀더라고요.

강가쪽으로 내려와 바라본 보리울캠핑장. 나무아래 텐트가 하나씩 자리잡은거 보이시죠?

이쪽에 텐트를 치면 정말 뷰가 좋아요. (자리 잡기가 힘들지만;)

물에 발 한번 담궈보고 산책좀 하다 다시 우리 사이트로~

나무 그늘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고 풍경보면서 멍때리고 이것저것 만들어 먹고 왔네요.

보리울캠핑장은 캠핑장으로 정식운영하고 있지는 않아서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고 사이트 구역도 정확히 나눠져 있진 않아요. 그런 단점이 있지만 주변 풍경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가기 좋아요. 나무 그늘이 좋아서 저는 올해 더 자주 가게 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