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양지 여행으로 다녀온 르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 &스파.

3박 4일동안 묵으면서 매일 즐겼던 수영장 사진을 모아봤다.

 

Le Meridien Khao Lak Resort & Spa에는 크게 3군데 수영장이 있다.

(아래 지도참고)

나는 주로 내 방이랑 가깝고 바닷가가 정면에 보이는 13번 수영장에서 놀았다.

지도에서 보이듯 수영장은 모든 건물이 감싸고 있는 구조.

 

워낙 넓은 편이라 사진으로 수영장을 다 담는건 불가능 하다.

아래 사진이 13번(지도 오른쪽위) 수영장 모습.

 

메인 수영장과 건물앞쪽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한바퀴 다 돌려면 꽤 시간이 걸릴 정도로 큰 편이다.

덕분에 붐비지 않고 수영을 즐길 수 있었다.

 

수영장 끝에서 보면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인다. +_+

 

아래사진은 왼쪽 수영장 가는길에 찍은거 같은데 이쪽에선 수영을 안해서 수영장 사진이 없다.

수영장 구조는 오른쪽 수영장이랑 비슷한데 이쪽이 살짝 크기가 작아 보였다.

 

수영장 크기에 비해서 썬베드는 많지 않은 편이라 메인 수영장 썬베드전쟁!

오후에 나오면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았다.

 

3박 4일 내내 날씨가 정말 좋았다.

건기라 비도 잘 안오고 온다해도 저녁에 잠깐 오고 말았다.

 

카오락 르메르디앙에는 새들이 많이산다.

정원에 다양한 새들이 살고 있어서 이런 안내판도 곳곳에 있었다.

 

메인 수영장 뒤쪽으로 또 수영장이 하나 더 있다.

로비 아래 공간에서 아침에 요가클래스를 듣고 구경삼아 가봣다.

 

이 수영장 역시 공용 수영장이긴한데 빌라앞에 너무 붙어 있고 1층은 모두 풀 억세스룸이라서

어쩐지 여기 수영장에서 놀면 남의집 수영장에서 노는 기분이 들것 같았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이쪽 풀억세스룸을 예약하면 편할것 같긴했다.

 

아래 사진처럼 메인 수영장역시 빌라와 연결되어 있긴 하지만 풀억세스룸 바로 앞 수영장과

메인 수영장 사이에 또 공간이 있어서 분리된 느낌이 들었다.

 

수영하다 쉬고싶으면 바로 앞 해변으로 가서 바다보면서 힐링~

바다보다 심심하면 다시 수영장으로 풍덩~

사진을 보니 다시 가고싶다. 르메르디앙!!!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