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번 스타벅스에서 신음료 이벤트를 할때마다 꼭 한번씩 도전해 본다.

이번에 도전한 메뉴는 스타벅스 제주 호지 티 라떼!

스타벅스 공홈의 설명을 보자면~

제주 호지 티 라떼는 녹차를 한 번 더 덖어 고소한 맛을 만들어내는 스타벅스의 새로운 티 라떼 라고 한다.

 

 

결국 진한맛의 녹차라떼라는건데...

스타벅스는 커피가 맛있어서 가는 곳이므로 ~

나는 나만의 메뉴로 커스텀해서 스타벅스 호지티라떼를 주문했다.

 

내가 선택한 호지티라떼 커스텀은

우유-> 두유로 변경

커피 1샷 추가!

여기다 두유로 변경하면 텁텁한 맛을 없애기 위해 무료로 바닐라 시럽을 넣어준다.

바닐라 시럽은 1번만! 결과는 대만족!

 

스타벅스 커피에 고소한 녹차가 더해지니 (거기다 두유까지)

평소 좋아하던 두유라떼에 녹차가 더해진맛.

뭐 녹차커피라떼니까 맛이야 기본 보장되는것 같다.

녹차의 깊은 맛에 카페인까지 충전해주니 만족 할수 밖에.

 

그런데 녹차 가루가 생각보다 무거운지 다 마시고 나면 바닥에 엄청 가라 앉아있다.

게다가 거품을 마시려고 뚜껑을 열었더니 이런 충격적인 비주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호지 티 라떼는 절대 뚜껑열고 마시지 말자.

 

 

다시한번봐도 충격적인 비주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