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vent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득템기

톡소다. 2016. 10. 23. 08:24

300x250
반응형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면세점.

매주 목~금요일쯤 되면 면세점에서 홍보문자가 쏟아져 오는것 같다.

난 스팸문자를 질색하지만 면세점 문자는 모두 수신동의 해 놨다.

면세점 문자 안에 선불카드 정보가 자주 담겨서 오니까~

 

 

최근에 비행기티켓만 있음 선불카드3만원을 무조건 증정했던 신라면세점-> http://sodasada.tistory.com/563

인터넷 면세점 가입 인증하면 선불카드 4만원 + 1달러 영수증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했던

신세계면세점 -> http://sodasada.tistory.com/551

이런 면세점들과 달리 롯데면세점은 선불카드 행사가 거의 없었다.

롯데면세점 VIP임에도 불구하고 굳이 아무것도 안주는 롯데면세점에 갈 필요 없어서 나 역시 쇼핑은 선불카드 주는 면세점 위주로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제 오후에 갑자기 롯데면세점에서 1만원 선불카드 증정 문자가 왔다.

조건없이바로 쓸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문자로 쏴주심!!!

사용기한은 10.31일까지. VIP회원중 수신동의자에게만 온것 같았다.

남편도 vip회원인데 수신거부해놔서 못받았다.T^T

 

롯데면세점 VIP회원은 사실 어지간하면 다 될수 있다.

결혼할때 청첩장만 내밀어도 거의 모든 면세점들이 vip로 등업시켜준다.

그리고 어지간한 vip카드를 쓰면 카드로 vip매칭이 가능하다.

나역시 현대카드 레드로 롯데면세점vip등급을 매칭 받았다.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문자가 오기전에도 롯데면세점 선불카드를 받을 기회가 있긴 있었다.

롯데면세점 앱 설치 > 마이페이지 스페셜 혜택 VIP club 클릭> 내 쿠폰에 들어가면 1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1만원 선불카드를 주는 쿠폰이 내장되어 있었다.

이걸 알고는 있었지만 그냥주는 1만원도 아니고 굳이 가서 몇천원쓰고 1만원 받기 귀찮아서 안가고 있었다.

 

그런데 문자로 1만원을 줬으니 굳이 내돈 쓰지 않아도 1달러 이상 영수증 만들기가 가능하네?

그럼 안갈 이유가 없지!!!!

 

일단문자로 받은 상품권으로 클렌징폼을사고 1달러 이상 영수증을 하나 만들었다.

그리고 남편 여권으로 카밀 핸드크림 4,800원에 구입해서 1달러 이상 영수증 또하나 생성!

카운터에서 각각 아래 쿠폰을 보여주면 1만원 선불카드를 준다.

 

여기서 히트는 바로 이거!!

나는 비행기랑 호텔을 모두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해서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아래 교환권 출력이 가능했다.

아마 여행사마다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이런 이벤트 페이지가 있는걸로 알고 있다.

 

여기서 출력된 선불카드 교환권 역시 $1이상 구매 영수증이 있어야 선불카드를 주는거라 굳이 롯데면세점에 갈 생각 안하고있었는데

위 VIP Club 선불카드 행사랑 중복 증정이 된다!!!!

선불카드를 받으면서 혹시나 하고 물어봤는데 된다니!!중복 증정이 된다니!!!

 

그러니까 1달러 이상 영수증을 보여주면 선불카드 2만원을 받을수 있는거다.

나는 남편과 같이 갔으니 둘이 각각 2만원. 선불카드 4만원 득템!!

 

이날 받은 선불카드로 바로 정관장을 구입했다.

정관장을 온라인에서 사면 쿠폰적용은 안되고 면세점 적립금으로 할인이 가능하긴 하지만

정관장 캡슐로얄이 44,960원이라 선불카드 4만원 내고 4,960원만 결제했다.

역시 이렇게 공짜로 받은건 바로바로 써버려야 제맛 -_-b

 

아, 그리고!!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주차권 지급 정책이 바뀐듯.

지난번에 갔을땐 구매금액 상관없이 기본 4시간을 넣어줬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기본주차시간을 2시간만 넣어줬다.

선불카드 교환하면서 만원 안되는 영수증을 보여주며 주차권 달라고 해서 그런가 싶어서 주차시간 추가는 안되냐고 했더니

구매금액에따라 주차시간을 넣어준다고...

2시간이상 쇼핑이 필요하면 주차시간 미리 확인해야할듯!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