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이마트에서 니더버그를 발견했다.

반가운 마음에 바로 구입!

 

오늘의 와인은 니더버그 리릭(Nederburg Lyric ) 이다.

병 뒷면엔 니더버그라고 써 있는데 계산서엔 네더버그라고 써 있었다. -_-;

 

여름부터 쭉 화이트 와인을 마셨지만 원래 나는 레드와인을 좋아했었다.

레드와인중에서도 드라이한 와인. 알콜향이 많이나는 애들보단 묵직한 와인을 더 좋아했다.

레드와인을 살때 믿고 사는 브랜드중 하나가 남아공 와인. 니더버그(Nederburg) 였다.

와인을 사러갔다 니더버그 로고가 보이면 대부분 샀던것 갔다.

 

니더버그 와인은 저렴한 가격대부터 고가 와인까지 다양한데 늘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와인브랜드중 하나였다.

니더버그는 한때 롯데백화점에서만 주로 보였던것 같은데 요즘은 이마트에서도 종종 보인다.

니더버그 리릭은 처음 마셔보는거라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저렴한 데일리 와인이라 코르크가 아닌 돌려서 따는 마게로 되어 있는 화이트 와인이었다.

 

가격은 이마트 기준 12,800원!

진짜 오랜만에 저렴한 가격에 향긋하고 맛있는 화이트와인을 마신것 같다.

예전엔 이마트에서 안보였던것 같은데 이녀석이 여름에 보였다면 여름내내 이 와인만마셨을듯.

 

드라이한 와인축에 속하지만 향긋한 포토향도 나고 스위트와인까진 아니지만 달달한 느낌도 난다.

맛있는 화이트와인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가격부담없고 누구나 즐길만한 와인으로 니더버그 리릭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