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칭다오 여행을 하면서 선택한 홀리데이인 시티센터 호텔

 (Holiday Inn Qingdao City Center)

 

칭다오 여행시 위치적으로는 최적의 호텔이다.

칭다오 여행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호텔이 국돈 호텔인데

칭다오 홀리데이인 시티센터 바로 그 국돈 호텔 맞은편에 있다.

 

칭다오 공항에서 시내로 향하는 버스를 타면 내리는 정거장중 하나가 바로 까르푸.

그 까르푸랑 담벼락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고!

칭다오 여행코스에 꼭 나오는 5.4광장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

국돈 호텔은 한국인이 많으니 한국인 많은 호텔이 싫다면 그나마 좀 덜한

홀리데이인 시티센터 호텔을 추천한다.

게다가 숙박비도 10만원선이라 저렴하게 괜찮은 체인 호텔에서 머물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로비는 이런모습.

칭다오 홀리데이인 시티센터는 나름 4성급 호텔이라는~

 

 

디럭스룸. 그냥 뭐 깔금하다.

푹신한 침대와 욕실이랑 기본적으로 있는것들 다 갖춘...

근데 이 녹색카펫은 좀 촌스러웠다.

개인적으로 호텔 바닥이 카펫으로 되어 있는건 별로기도 하고...

 

 

고층이라 방에서 창문을 열면 이런 모습...

좋게 말하면면 시티뷰.

나쁘게 말하면 별거 없음.

 

 

나에겐 너무 중요한 조식!

조식당은 넓지도 좁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였다.

음식도 먹을만 하고.

 

 

신선식품은 이렇게 아이스위에 보관~

 

 

베이커리 종류도 꽤 다양한편.

 

 

아래는 나의 조식접시 퍼레이드~

절대 오해하지 말자. 혼자먹은 접시는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호텔 커피맛도 중요한데 여기 커피.괜찮다.

 

 

빵과 만두..어울리지 않지만 먹는다.

 

 

달달한 빵부터 잡곡빵까지 다양한 베이커리들

 

 

 여행가면 꼭 챙겨먹는 요거트도 물론있었다.

 

 

 

역시나 후식은 과일로 마무리.

 

 

이전에 포스팅 했던 칭다오 르메르디앙 호텔보다는 이곳이 좀더 저렴하고

위치적으로는 훨씬 좋은 호텔이다.

다시 간다면 나는 칭다오 홀리데이인 시티센터를 선택할듯.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