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소소한 아이허브 쇼핑!

이 쇼핑의 목적은 사실 로즈힙 오일이었다.

피부에 좋다는 로즈힙오일을 하나 사고싶은데 국내에선 비싸고 아이허브에선 만원도 안하니 하나 사볼까?

하고 장바구니 놀이 시작.

 

늘 그렇듯 개미지옥 아이허브에서 상품 하나만 달랑 살순 없으니 (물론 배송비내고 하나 사도 되지만)

이것저것 주워담다보니 이렇게쌓였다.

 

아이허브 구입상품 -> 바로가기

iherb는 좋은게 내가 구입한 상품 링크를 바로 제공한다.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 없이 요 링크 보면 구입가격 다 나와 있음.

 

내가 구입한 제품들을 하나하나보자면..

츄어블 비타민 D-3!

요건 그냥 츄어블이라는 말에 혹해서 사봤다.

이전에 먹었던 GNC비타민을 생각하며 캔디대신 먹을까 하고 사봤는데...

받자마자 개봉해봤는데 생각보다 알갱이가 엄청 작다.

작은 알약크기.

비타민으로 배 채우려던 나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감 -_);;;

향은 좋아서 입 심심할때 챙겨먹어야겠다.

 

오늘 쇼핑의 목적이었던 로즈힙 오일.

아이허브 정식명칭은 퓨어 로즈힙 시드 오일.

 

요거 향이 안좋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나는 뭐 별향안나던데???

요건 내가 쓰려고 산게 아니라 요즘 얼굴에 편평사마귀 자꾸 나는 남편에게 발라보려고 샀다.

효과가 있네 없네 말이 많은데 일단 피부에 좋은 오일이니 발랐다고 안좋아지진 않겠지 싶어서...T_T

 

California Gold Nutrition, 프로폴리스 2X

프로폴리스가 면역력에 좋다고해서 꾸준히 챙겨먹고 있다.

나는 심지어 치약도 프로폴리스로 씀. -_-;

프로폴리스를 먹는다고 뭐 눈에보이는 효과가 확 느껴지는건 아니라서 이거 먹음 좋다!!라는건 아님.

 

아이허브에서 쇼핑할때 꼭 사는것중 하나가 유산균이다.

내가 산건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이게 유산균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난 300억 짜리로 샀다.

 

요 몇일 유산균이 없어서 화장실을 못간터라 이것도 받자마자 개봉했다.

유산균이 한알씩 포장되어 있다.

 

개봉하면 이런모습.

변비심한 사람들에겐 유산균 음료보다 이런 유산균 알약스타일이 직빵임!!!

 

이건 싼맛에 사본 발꿈치 보습크림.

 

바셀린이랑 코코아시드버터 같은게 들어 있던데 약간 달콤하면서도 화~한 향이난다.

여름에 샌들만 신으면발꿈치가 건조해줘서 종종 사용할 예정.

 

마지막으로 아이허브 추천상품중 하나를 꼭 찝으라면 난 요거!!

유기농 립밤!!!!

 

가격도 대박싸다.

8개에 4,400원이니까 하나에 550원꼴.

요건 가끔 아이허브 체험상품에도 나오는데 그럼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다.

 

입술이 건조한편이라 겨울엔 립밤 꼭 바르고,

싸구려 입밤 바르면 입술 더 부르터서 유리아쥬 립밤만 발랐던 나에게 Sierra Bees 유기농 립밤은 진짜 신세계였다.

이거 바른뒤로 유리아쥬 안삼.

진짜 최애템임.

 

그나저나 오랜만에 쇼핑해서 그런가 아이허브는 주문방법을 따로 설명할 필요도 없이

그냥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다음 한국말로 주소쓰고 주문해도 한국까지 3일정도면오는 직구몰이었는데

이번 주문은 배송이 일주일정도 거렸다.

통관이 오래걸리는건가? 예전보다 배송이 좀 걸리는거 같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