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로마에는 G.FASSI라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다.

워낙 유명한 아이스크림이고 마치 관광 코스처럼

로마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들르는 아이스크림중 하나다.

나 역시 로마여행을 하면서 이곳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었다.

한국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쫀득한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이곳에서 먹은 아이스크림이 너무맛있어서

한국에 오면 이맛을 못보겠네 하며 아쉬웠었는데.

이젠뭐...

 

한국에도 매장이 꽤 있다.

한국 매장 이름은 빨라쪼.(PALAZZO)

 

 

베스킨처럼 매장이 많진 않지만

흔하지 않은 맛에 중독성 강한 쫀득함이 살아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난 여러가지 맛을 사서 한번에 ㅋㅋ

 

내가 좋아하는 빨라쪼 아이스크림은

Riso 젤라또.

바로 쌀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다.

쌀알이 그대로 씹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처음 먹었을땐 진짜 신세계였다. ㅋㅋ

 

지금은 삼성동 코엑스점에도 있으니 영화보러가는길에 한입!

맛있는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를 먹고 싶다면

빨라쪼 아이스크림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