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투숙 후기.

(InterContinental Seoul COEX)

 

도심속 휴가도 즐기고 기분전환도 할 겸

 코엑스에서 영화보고 저녁은 호텔에서 꿀잠자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로비는 이런모습.

커다란 소파가 칸막이 역할을 해줘서 좋다.

 

 

이때는 크리스마스 전후라 로비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었다.

 

룸은 이런모습.

그냥 깔끔한 디럭스 룸이다.

생각보다 룸이 좀 좁았다.

 

 

코엑스와 붙어 있는 호텔이라 야경도 그닥..별거 없다.

룸은 넓진 않지만 침대옆에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에 술한잔 하기엔 괜찮았다.

 

욕실은 이런모습.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은 그리 세련된 모습의 호텔은 아니다.

그냥 코엑스에서 하루종일 놀고 가까운 호텔에서 즐기고 싶다면 추천.

 

 

조식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에서.

조식은 괜찮았다.

아침에 늦잠자고 나와서 과식하기 좋은 조식 ㅋㅋㅋ

 

늘 그렇듯 빵과 고기,소시지로 가득한 접시들.

 

주스 종류도 다양.커피도 맛있는 편이었다.

 

베이커리 종류도 맛있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위치는 바로 여기!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