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conomy

신한금융투자 계좌 개설이벤트

톡소다. 2021. 4. 12. 11:00

300x250
반응형

공모주 청약을 하려고 보니 첫 공모주인 이삭엔지니어링은 주관사가 신한금융투자다. 그래서 신규 계좌를 개설했다. 이왕이면 이럴때 계좌 이벤트까지 찾아서 혜택은 다 받아야지!

 

신한금융투자 계좌 개설이벤트

마침 신한금융투자에서 계좌개설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신한금융투자 바로가기

 

개설 시점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신한금융투자는 내가 본 증권사중에 가장 신규회원이벤트와 공모주 청약 이벤트를 자주, 상시로 하는 증권사중 한곳인것 같다. 그만큼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니까 그런거겠지?

 

 

 

이벤트 참여방법

첫거래 대상자가 맞다면 이벤트는 아래 순서대로 참여하면 된다.

 

1. 신한금융투자 알파어플 설치 > 계좌개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inhaninvest.nsmts

 

신한금융투자 알파 (계좌개설 겸용) - Google Play 앱

[주요 서비스 안내] 1. 하나의 앱에서 모든 서비스 이용 주식거래는 물론 계좌개설, 글로벌투자, 연금자산까지 하나의 앱에서 이용하세요! 2. 쉽고 간편해진 모바일 계좌개설과 로그인 5분안에 누

play.google.com

 

* 주의사항! 약관동의시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야만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비대면 계좌 개설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면된다. 

 App실행 > 계좌만들기 클릭> 계좌선택 (이때 주식계좌cma혹은 S-Lite+를 선택해야 주식을 받을 수 있음!)  > 개인정보 입력 > 약관동의 > 신분증촬영 > 핸드폰인증 > 고객정보(주소, 이메일등) 입력 > 추가인증 > 거래 비밀번호 설정 >계좌 개설 완료!

 

2. 신한알파어플 >이벤트 > 신청하기

내가 가입한 시점에서는 주식 1주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요즘은 주식이 아니라 주식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듯 한데 이벤트 내용은 가입시점에 따라 달라진다.

어쨌거나 계좌만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안하면 상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내가 가입했던 시점에는 주식1주를 추첨해서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는데 나는 대우건설 주식 1주에 당첨되었다.

이때 증정 주식중에 제일 저렴한거 당첨T_T

 

대우건설당첨화면

 

어차피 공모주 청약을 하려면 계좌는 만들어야 한다.

이왕 만드는거 신규회원대상 이벤트 혜택이 괜찮을때 골라서 가입하는게 나름 꿀팁!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