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늘상 와인을 이마트에서 사는 편이라 이번엔 좀 새로운 와인을 마셔보고 싶었는데

마침 행사하는 와인이 있어서 집어왔다.


행사 와인은 인디고 아이즈!

미국 와인이다.


특이하게 이 와인은 1+1행사중이라

1병을 사면 24,800원인데 2병을 사도 24,800원이었다.

즉, 1병당 12,400원이라는거~


품종은 까베르네 쇼비뇽, 피노누아, 진판델, 샤도네이가 있었는데

나는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니까 까베르네 쇼비뇽이랑 진판델을 사왔다.

먼저 마신건 인디고 아이즈 까베르네 소비뇽!

과일 치즈 + 크레커 + 인디고 아이즈 까베르네 소비뇽 조합이 괜찮았다.

만원 초반대로 즐길수 있는 데일리 와인으로 추천할만한 맛!

적당히 드라이하고 적당히 향도 느껴지고 목넘김도 나쁘지 않았다.


다음은 인디고 아이즈 진판델!

생각해보니 나는 진판델류를 거의 안마셔본것 같다.


이건 까베르네 소비뇽과 확연하게 다른 느낌인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나쁘진 않은데 내 입맛이 아니었던걸로.

다음에 가면 까베네소비뇽만 두병 사와야겠다 +_+


진판델이 내 입맛이 아닐뿐이지 맛이 나쁜 와인은 아니었다.

평소에 진판델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괜찮을지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