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지난번에 쉐라톤디큐브 호텔 예약기는 남겼고..

 

쉐라톤 디큐브 호텔 SPG포인트로 업글 예약기->여기에

본격 쉐라톤 디큐브시티 투숙기.

(sheraton seoul dcubecity)

 

쉐라톤 디큐브시티는 지하철 신도림역과연결되어있다.

디큐브시티 입구로가면 이렇게 쉐라톤입구가 보인다.

전용 엘레베이터가 따로 있으니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이 입구를 이용하는게 편할듯.

 

 

예약은 디럭스룸으로 하고 현장에서 포인트 업글을 요청 했더니

이미셋팅해뒀던 방을 옮겨야 했다.

예약할때 사전에 공기청정기를 요청해뒀고,남편 생일이라고 코멘트 남겼더니 와인을 준비해준것.

클럽룸이 준비될때까지 클럽라운지에서 커피 한잔 하며 기다리기로했다.

 

쉐라톤 디큐브 클럽 라운지는 38층에 있다.

체크인 시간이었으니까 오후3시쯤?

사람이 거의 없어서 조용하니 좋았다.

 

 

클럽라운지는 클럼룸 이상 투숙하면 상시 이용 가능하다.

해피아워 시간이 아니더라도 소소하게 베이커리와 커피/캔음료등은 구비되어 있다.

 

이날 커피를 못마신터라 일단커피 한잔~

 

나초에 핑거푸드들이 있어서 먹고나니 은근 배부름;;

 

클럽라운지에서 커피한잔 하고나서 체크인을 하기위해 방으로 이동!

 

쉐라톤디큐브시티 클럽룸.

우리가 배정받은 방은 39층이었다.

침대 편하게 쓰고 싶어서 더블베드로 요청했다.

욕실은 사우나룸 or 욕조룸이 있는데 난 욕조룸으로!

 

욕실이 꽤 넓었다.

 

기본 어메니티들 있고~ 요즘은 호텔에서 치약 칫솔을 대부분 제공 안한다.

것만 챙겨가면됨.

 

욕조. 청소깔끔 했음.

오랜만에 반신욕하니 좋았다.

 

샤워부스랑 화장실 부스가 따로 있어서 편했다.

쉐라톤 어메니티는 쉐라톤 가면 항상 보는 전용 어메니티.

 

쉐라톤 디큐브시티 클럽룸에는 커피 머신이 제공된다.

우린 어차피 라운지가 한층 아래있어서 굳이 이용 안했지만... 

 

클럽룸 치고그닥 넓진 않은데 그냥 깔끔한 방이었다.

 

침대는 폭신하니 맘에 들었다. 침구도 깔끔하고~(당연한거지만)

 

 요건 룸에 기본으로 있는 미니어쳐들. 먹으면 혼남.

 

 

시티뷰라 별거 없지만 기본적으로 호텔이 고층에 있어서 야경이 나쁘지 않았다.

 

남편 생일 기념 투숙이라 호텔에서 손글씨로 써준 카드와 함께 와인이 준비되어 있었다.

 

나도 안써준 생일축하 카드를 호텔직원들이 써줌.

 

 

클럽라운지에 묵으면 클럽라운지에서  DVD대여도 가능하고

수영장, 사우나,피트니스 이용가능하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